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펄후코이단 골드만이라도 철저히 지키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조회수:544
2013-06-12 00:27:35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암환자는 보통 영양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합니다. 아무리 좋은 기능식품이나 약도 인간의 본질적인 기초 대사(음식의 소화, 흡수, 생체이용, 배설)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아무 의미가 없으므로 신진대사의 원활함은 아주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풍부한 미네랄과 천연비타민 등이 필요하며, 특히 암환자들에게는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합니다. 저희 '펄후코이단 골드'분말 제품에는 이들 필수영양소, 즉 필수미네랄, 필수아미노산, 필수비타민, 필수지방산, 각종 천연비타민 등이 천연물로서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스피루리나, 알로에베라겔분말, 실크아미노산, 미배아(쌀눈)발효추출물 등과 같은 부원료에 첨가물 비타민이 아닌 천연의 성분으로서 이들 필수영양소들이 많이 들어 있어 미국이나 일본의 암환자들도 영양공급원으로서 별도의 영양제대신 이들 스피루리나 같은 천연 영양 공급원을 챙겨 먹고 있습니다.

 

 후코이단도 물론 아미노산 등이 있지만 필수탄수화물의 주요공급원이 됩니다. 후코이단의 특별한 기능성에 대해서는 식품위생법상 표시하기 곤란하지만 펄후코이단 골드에는 고순도로서 높은 함량으로 들어 있기 때문에 할머니께서 드시게 되는 분말 한스푼 한스푼은 아주 귀한 성분들을 드신다는 점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현미밥을 중심으로 한 잡곡밥(율무, 통보리, 팥, 귀리, 조, 기장 등)을 중심으로 한 식사와 산나물을 데치거나 생으로 무쳐서 드시도록 신경써 주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리고 기상 후와 하루 중 공복에 생야채와 과일(야채가 2배 이상)을 주스로 갈아 드시게 하면 더욱 좋겠죠? 그러나 위의 분말을 착실하게만 드셔도 기본과목은 이수하는 것이므로 그것만은 철저히 지키시기 바랍니다.

 

 

 과일 등을 챙겨드리는 것도 좋지만 소화액이 희석되고 당도가 높으므로 가급적 생야채(당근, 양배추, 브로콜리, 토마토 등)을 주스로 만들어 드리는 것이 과일보다 나으며, 과일도 제철이 아닌 것은 그렇게 권하고 싶지 않습니다. 드시는 것도 힘이 드실 거구요.

 

 할머니께서 드시게 될 분말(펄후코이단 골드)은 이러한 암환자와 가족분들의 애로를 반영하여 저희 회사가 기획한 특별한 분말 제품이므로(철저한 계산에 의해 기획되었음) 유사품에 주의하시고,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마시기 편한 액상보다 분말을 집중해서 드시는 것이 필수영양소를 더불어 함께 얻어가시는 것입니다.

 

 저희가 한국에 후코이단이 처음 알려지면서 부터 분말만을 고집하는 것은 편리성보다는 환자를 위한 풍부한 영양공급방법으로 분말이 제일 좋았고, 입에서 대장까지의 모든 점막과 융화를 잘하기 때문에 점막건강에 특별히 신경을 쓰기 때문이며, 아주 천천히 소화기를 통과하면서 후코이단이 점막과 최대한 접하는 시간을 길게 갖게 하기 위함입니다. 그리고 경험적으로 분말이 좋은 결과를 많이 많들어 냈기 때문에 분말을 아직까지 고집하는 것입니다.

 

 다만, 어떠한 인공첨가물도 넣지 않고도 맛을 좋게 유지할 수 있도록 배합비를 신경썼고, 따라서 유사품이 아무리 흉내내고 싶어도 흉내 낼 수 없는 우리만의 분말제품이 완성된 것입니다. 최근 억지로 비타민을 첨가시킨 유사품을 드시다 맛이 이상하다 하여 저희 제품으로 바꾸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1:1 문의하기02-722-1852로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후코이단 바로알기 (클릭)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