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후코이단은 안전한 식품입니다.
관리자 조회수:618
2013-06-12 00:46:18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저희 회사에 관심 갖고 질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방암으로 암조직 절제수술 후 약을 드시고 있다가 부작용과 임신계획 때문에 복용을 중단한 상태시네요.

 

 아무래도 임신에는 항암약이 문제가 되기 때문에 약을 끊으신 것 잘하셨습니다. 혹시나 있을지 모르는 암세포에 대한 불안감을 떨치기에는 항암약보다는 자연치유력 회복을 위한 다양한 자연요법을 하시는 것이 암 판정 전 보다 더 건강을 챙길 수 있게 됩니다.

 

 (클릭) 

 

 후코이단은 약이 아니라 자연이 만들어 낸 귀한 추출 식품입니다. 마치 약처럼 생각하실 수 있는데 순수한 건강식품입니다. 암세포의 신생혈관 생성과 임신 배아의 신생혈관 생성, 둘 사이에서 힘드시겠지만 자연에 맡겨서 기본에 충실한 자연요법을 실천하시면 내 몸에서는 불법 세포인 암세포의 신생혈관 생성은 억제하고, 합법적인 태아의 성장을 위한 혈관생성은 원만하게 이루어지도록 할 겁니다.

 

 

 후코이단도 자연요법 중 식이요법에 해당하므로 좋은 식품을 드신다고 보면 됩니다. 생미역 1톤에서 제품 하나가 나올 정도로 귀한 물질이며, 유용한 핵심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는 식품이 후코이단이라는 물질입니다.

 

 인체는 자연으로 부터 나온 100년 역사의 후코이단을 귀하고 좋은 식품으로 받아들여 소화 흡수되어 체내로 들어와서 2천여편의 논문들에 있는 여러가지 작용을 하게 되므로 화학약물과 같은 부작용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좋은 방향... 바로 자연의 신비입니다. 인간은 자연의 일부이기 때문에 인위적인 항암 약물은 독이 되지만 안전하다고 검증된 100년 역사의 순수한 후코이단과 같은 자연식품은 믿고 드셔도 됩니다. 약물과 같은 그런 원치 않는 방향의 일이 아니라 밸런스가 핵심입니다.

 

문의 02-722-18521:1 문의하기(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