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위암] 식사대용과 집중섭취를 위한 후코이단 제품 안내
관리자 조회수:500
2013-07-02 00:33:36

 한국후코이단입니다.

 

 고령이신데 위암 말기 판정을 받으셨네요. 암세포도 정상세포 나이와 마찬가지로 85세입니다. 젊은 사람에 비해 증식속도 또한 느릴 것이므로 병원의 공격적인 치료로 급하게 서두르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위의 내려가는 '유문'의 폭이 좁아져서 정상적인 식사는 어려우시고 죽을 드시네요. 잘 안내려가지 구토 증상도 있는 상태입니다.

 

 저희 제품 중 식사대용겸 함께 후코이단을 드실 수 있도록 만든 '성호제 후코이단 효소생식' 제품이 있습니다. 발아현미를 후코이단과 함께 유익균으로 발효시킨 것으로 일반 죽보다 영양은 훨씬 좋습니다. 식사 때 이 제품을 드시게 하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고농축 후코이단 분말과 각종 영양성분을 혼합한 '펄후코이단 골드' 제품을 위의 효소생식 제품 드신 후에 3스푼 드시게 하던지 아니면 효소생식에 함께 타서 드시게 하십시오. 순도가 높은 후코이단을 다량 함유시킨 저희 회사 주력제품이 '펄후코이단 골드'입니다.

 

 3가지 제품 중 마지막으로 '성호제 후'라는 제품이 있는데 후코이단 순도는 펄후코이단 골드 제품에 들어있는 후코이단과 같지만 함유량이 낮아 가격적으로 부담을 덜 드린 제품입니다.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시거나 집중보다는 시간을 두고 여유있게 후코이단을 드시고 싶은 분은 이 제품을 드십니다. 참고가 되셨길 바랍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혼이 담긴 후코이단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