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후코이단 섭취방법
관리자 조회수:360
2013-07-11 00:14:29

 안녕하세요 고객님.

 유선상으로 말씀드린대로 자연치유에 있어 암의 병기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현대의학의 치료법으로 가능한 범위를 나누기 위한 기준일 뿐입니다. 중요한 것은 현재 몸상태이고, 아버님 상태가 힘들긴 해도 희망은 있습니다. 당사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꾸준한 식이요법과 운동을 실천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문의하신 사항 중 하나인 후코이단 정보와 더불어 아버님께 도움이 될만한 배설과 호르몬 균형 및 해독 관련자료를 고객님께 메일로 보내드렸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화상으로 궁금해 하셨던 분말제품의 차별화 등 제품과 섭취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후코이단은 제품의 유형이 크게 분말과 액상으로 대별됩니다. 국내에서는 식품법상 아직은 건강기능식품처럼 제품에 기능성을 표시할 수 없기에 일본이나 미국처럼 캡슐이나 정제로 만들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사실 캡슐이나 정제같은 경우 입에서 부터 위장까지는 아주 쉽게 넘어가기 때문에 간편하긴 해도 제품의 진정한 효과를 보기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미국의 좋은 제품들보면 분말형태가 많이 있습니다. 원칙은 분말인데, 바쁜 현대생활에서 빨리 먹고 넘기기 위해 캡슐이나 정제, 액상의 형태로 만들게 된 것입니다. 패스트푸드 마인드입니다.

 

 분말은 입 천장이나 잇몸에 붙으면서 점막과 융화를 잘합니다. 식도를 타고 천천히 내려가므로 가급적이면 물 없이 침으로 녹여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입-식도-위-십이지장-소장-대장-직장 등 전 소화기 내벽의 점막과 융화를 해서 천천히 내려가면서 점막과의 접촉의 결과가 일어납니다. 더 발전된 얘기는 과대광고 위험성이 있어 여기서 논하기 곤란하므로 메일로 설명 드렸습니다.

 

 저희 '펄후코이단 골드'는 이런 점을 충분히 반영하여 후코이단 분말제품으로 만들었고, 맛도 역겹지 않고 입맛 까다로운 환자분들도 드시기 좋다는 평가를 받는 제품입니다. 여러 의사분들의 자문과 저희 회사의 다년간의 체험적 노하우로 설계되었습니다.

 

 (클릭) 

 

 환자분들은 특히 분말을 천천히 침으로 녹여서 조금씩 목넘김을 하셔야 합니다. 드시는 시간도 식사 전 30분 공복에 드시고, 취침 1시간 전에 드셔야 합니다. 장이 예민해서 묽은 변을 보시는 분은 적응 기간동안만 임시적으로 식후 30분 후로 말씀드리지만 적응되면 다시 공복으로 돌아오시도록 권합니다. 공복에 소화기가 비어 있는 상태일 때 후코이단 분말과 장 점막이 융화를 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세포하나하나와 교류하는 시간은 길수록 좋습니다. 눈을 감고 후코이단을 충분히 느끼면서 '후코이단이 나에게 정말 귀한 일을 해주고 있구나!' 하는 생각을 매번 가지시면서 후코이단에 대한 믿음을 마음으로 표시하십시오. 좋은 일이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한국후코이단 상담 고객센터 02-722-1852, 1:1 문의하기 (클릭)

 

참고 ⇒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