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췌장암] 생활습관 변화와 후코이단 섭취
관리자 조회수:820
2013-07-15 00:42:19

 한국후코이단입니다.

 

 과거에 당뇨가 나타났을 때는 췌장세포의 신진대사가 잘 돌아가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혈당 조절 호르몬을 만들어 내는 췌장세포가 건강하지 않은데, 그 결과로 올라간 혈액 중 혈당을 인위적으로 낮추는 당뇨약은 임기응변에 불과한 것이었습니다. 애초에 근본적으로 췌장세포의 문제를 깨닫고 일찍 세포의 근본적인 신진대사를 도울 자연치유요법 몇가지를 실천하셨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세포는 여러가지 원인에 의해 정상적인 신진대사가 일어나지 않아 염증이 발생한 것이고, 지속적인 염증은 정상적인 호르몬 생성이 어렵고, 유전자 변이를 일으켜 결국은 암세포로 발전하는 것입니다. 대장 용종이나 신체 장기의 혹(양성종양)과 같은 비정상세포는 분명히 유전자적인 문제가 생겨 만들어진 결과물이므로 생활습관을 바꿔 면역세포가 이들 비정상세포를 없애는 일을 하게 해야 합니다. 단순히 암이 아니라 해서 안심할 상황은 아닌 것입니다.

 

 결국 비정상세포 등 암은 자신의 좋지 않은 생활습관으로 인해 발생한 것이므로 생활습관을 스스로의 변화노력으로 근본적으로 고쳐야 하는 것이 답입니다.

 

 일시적인 혈당 수치 억제나 췌장 수술, 항암제, 진통제 등은 근본치료와는 거리가 멉니다. 후코이단 분말제품을 식전 공복에 집중적으로 드시길 권합니다. 물론 전이가 된 상황같고 어려운 상황임은 분명하지만 생활습관을 대대적으로 바꾸고 펄후코이단 골드를 식전에 드시는 생활을 규칙적으로 해보십시오. 병원 치료와 무관하게요. 병원 치료는 암에게는 공격적이라 유리할지 몰라도 나머지 정상세포에게는 부작용을 주게 되므로 자기 스스로 견뎌낼 수 있는 대책을 세워야합니다. 메일로 구체적으로 어떻게 생활습관을 바꿔야 할지, 후코이단 분말을 먹으면 어떤 변화가 있는지 등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힘내시고 집중 부탁드립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전화 02-722-1852, 1:1 문의하기(클릭)

참고 ⇒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클릭)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