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간암] 1개월 집중 프로그램을 믿습니다.
관리자 조회수:470
2013-07-23 00:42:07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오랜 간경변의 결과는 간암으로 발전했네요. 간세포가 여러가지 원인에 의해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간염, 간경변 등의 단계를 거쳐 돌연변이 세포인 간암으로 발전합니다. 인체에서 500여가지의 일을 하는 화학공장 역할을 간이 맡고 있을 정도로 아주 중요한 장기인데, 침묵의 장기라고 할 정도로 70%의 세포가 망가질 때까지도 눈에 띠는 신호를 보내지 않아 통증도 모르게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여러가지 관련 징후를 깨달으셨으면 이른 대처를 적극적으로 하셨을텐데 이 상황까지 왔네요. 현재로서는 정상 간세포가 돌연변이 간세포에 의해 침범 받지 않도록 간암세포를 억제하는 것이 필요하고, 또한 이와 병행해서 간기능에 무리가 가는 일, 즉 약물 등의 투입을 통해 해독작용을 하는 간이 더욱 약물 해독으로 힘들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간암세포의 억제를 위해 색전술 등을 하게 되면 약물 부작용과 함께 간이 해독작용으로 인해 정상 간세포가 더욱 무리가 가게 되어 악화일로에 있게 될 수 있습니다. 항시 암세포 공격이 주치료인 병원치료방법을 이해하고 병원에서 정상 간세포의 무리가 안가도록 하는 조치가 별도로 없다면 가족의 도움으로 환자 스스로 대책을 세워야 합니다. 간기능에 좋은 여러가지 자연요법을 병원치료와 병행하시든가 아예 병원치료는 중단하고 자연치유를 집중적으로 하셔야 할 것입니다.

 

 

 간질환은 갑자기 안좋아져서 운명을 달리하는 경우가 있을 정도로 심각하다면 심각한 질환 중 하나이므로 항시 간에게 무리가 가는 섭생은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지방질과 단백질 분해효소가 많이 필요한 육고기는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등은 간이 쉴 수 없게 만드므로 효소가 많이 들어간 숙성 식품을 주로 드시기 바랍니다.

 

 음식으로 꼬박꼬박 챙겨드실 여건이 내외적으로 안된다면 건강식품을 통해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받으시기 바랍니다. 효소가 풍부한 식품은 간에게 무리가 가지 않으며, 여러가지 혜택을 줍니다.

 

 후코이단 분말 제품은 식사 전 공복에 집중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국내외를 망라해 단위 질량 대비 가격은 저렴하고 순도와 함량은 아주 높은 분말 제품을 집중해서 드시면 여러가지 좋은 점이 있겠습니다. 국내법상 식품으로 분류되어 있어 부연설명은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클릭)

 

 후코이단과 함께 병행해서 집중하시면 좋은 식품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프로그램을 따라 1개월 실천하시면 확신을 가지실 겁니다. 여러가지 암환자에게 필요한 식품 섭취와 함께 무엇을 왜 먹어야 하는지 연구해서 나온 결과의 프로그램입니다. 강력히 추천합니다. 승리하십시오. 한국후코이단 드림.

 

 

* 참고 : 공통 적용 5대 기본원칙=>클릭

              프로그램 패키지 바로가기=>클릭

 

 문의 : 02-722-18521:1 문의하기 (클릭),hoje66@empal.com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