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제품의 특징과 차별화
관리자 조회수:354
2013-07-28 00:47:59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저희 한국후코이단의 '펄후코이단 골드'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의 신뢰도가 높습니다. 오랫동안 사랑을 받았고, 최선을 다한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암환자는 여러가지 좋다고 하는 것을 챙겨 먹어야 하는 부담감을 갖고 있는데, 저희 골드제품을 스푼으로 드시기만 하면 저희가 10년동안 경험한 노하우를 드시는 것이 됩니다. 여러가지 드시게 하고 싶은데 잘 몰라서 못드시거나 각각 챙겨먹어야 할 것이 많아서 빠뜨리는 경우가 있었기 때문에 저희가 드시게 하고자 하는 모든 것을 한 제품에 담은 것이 '펄후코이단 골드'입니다.

 

 10년 전 후코이단을 처음 접할 때는 fucoidan을 검색해도 거의 나오는 정보가 없었습니다. 원래의 물질명이 fucoidan이고 논문에도 영어로 나오기 때문입니다. 핵심 성분인 fucose와 다당체를 의미하는 ~an이 합성되어 fucoidan이라고 명명되어 올 2013년으로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물질입니다. 미국에서는 발음상 '퓨코이단'이라 부르기 때문에 국내 학자들도 퓨코이단이라 부르지만 일본사람들은 '후코이단'이라 발음하고 있었기에, 저희는 국내에서 fucoidan을 처음 알리는 입장에서 친숙해 보이는 '후코이단'으로 명명하고 저희 회사 이름도 '한국후코이단'이라 지었습니다.

 

 

 후코이단이 이제는 많이 알려져 기쁘고 좋지만, 저의 원래의 뜻대로 좋은 후코이단 제품만 있는 것이 아닌 현재에 있어서는 후코이단 제품도 제대로 알고 드셔야 가격대비 손해가 없고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해서 저희 홈페이지의 'Q&A' 코너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후코이단은 순도가 높은 것을 제품에 사용해야 합니다. 일본제품들 보면 원가가 워낙 높아 70~80%대의 순도가 대부분이며, 국내 타사 후발 후코이단 제품들도 80%대 중반 정도의 순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저희는 90%가 넘는 후코이단을 함유시킨 제품만을 만들고 있으며, 그래서 귀하고 소량밖에 생산해 내지 못합니다. 후코이단은 대량으로 만들 정도의 흔한 제품이 아니며, 귀한 분들에게 귀하게 쓰여져야 합니다.

 

 분자량도 소화흡수가 힘든 수십 수백만 정도의 후코이단을 사용하는 제품들이 대부분인데 비해, 저희 한국후코이단 제품군에 들어 있는 후코이단은 모두 소화에 적합한 분자량으로 작게 만들었습니다.

 

 완제품에 들어 있는 후코이단의 양, 즉 함량에 있어서도 암환자는 동시에 다량 드셔야 한다는 것을 잘 알기에 군더더기 없이 후코이단을 고농축 시켜 다량 함유시켰습니다. 저희 제품 뒤에 골드를 흉내낸 유사 제품이 몇g 더 넣었다고 하면서 양이 저희보다 많다는 점을 강조하고 팔기도 하지만 이러한 미량의 후코이단 양에 현혹될 환자나 가족은 없을 것입니다. 후코이단 순도를 따지면 결과적으로 '펄후코이단 골드'를 통해 훨씬 양질의 후코이단을 드시게 되는 것이니까요.

 

 영양이 부족한 암환자분들이 대부분인데, 후코이단과 함께 함유시킨 성분들은 천연으로만 구성되고 해외 선진국에서도 좋은 건강식품으로 넘버 5 안에 드는 것들입니다. 펄후코이단 골드에는 이렇게 '후코이단'과 더불어 '실크 아미노산', '스피루리나', '미배아 발효추출물', '알로에 베라겔' 등 총 5가지 천연식품으로 구성되었으며, 맛도 담백하고 먹기 편합니다.

 

 분말 형태이기 때문에 입 안의 점막부터 식도, 위, 소장, 내장 등 내벽의 점막과 융화를 잘 하도록 하여 1석 3조를 노린 제품이 골드 제품입니다. 효능에 대해서는 국내 식품법상 아직 '식품'으로 분류되어 있어 어떠한 좋다는 내용은 표현할 수 없음을 이해바라며, 메일로 보내드린 자료들에 대해 더 궁금한 것이 있으면 언제든 연락바랍니다. 힘내시고요.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한국후코이단 상담센터 ; 1:1 문의하기 (클릭), 전화 02-722-1852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