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간, 폐 전이] 초반 후코이단 집중, 숲, 자연식, 온열
관리자 조회수:569
2013-08-10 00:22:15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안타까운 상황이네요. 그래도 희망은 있습니다. 일단 공기 좋은 요양할 만한 곳, 특히 숲이 있는 곳으로 거처를 옮기셨으면 합니다. 암세포는 산소가 부족하면 발생한다는 것이 정설이니 산소 농도가 높은 숲 속 생활을 당분간 하셨으면 합니다.

 

 산의 기운이 담겨 있는 산나물도 드시면 체내에 좋은 기운이 들어 갑니다. 생으로 드시거나 효소로 담궈 드시든 아니면 말려서 드시는 세가지 방법으로 섭생을 하시고, 가급적 자연에서 생명력이 스스로 강해 살아남은 식물을 선택해서 반찬으로 드셨으면 합니다. 내가 살기 위해서는 살아 있는 기운을 드셔야 합니다. 불을 가한 것은 대부분으 효소와 비타민 C가 파괴되므로 살아 있는 기운을 기대하긴 어렵습니다.

 

 물론 파이토 케미칼(식물 내재 물질)이라는 색소가 인체에 유용한데 스프류나 끓여 드시는 음식은 이들 파이토 케미칼의 농축된 물질을 드시게 되므로 잇점이 있습니다. 생것과 농축 가공식품을 적절히 배합해서 드시는 방법도 해볼만 합니다.

 

 병원에서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하는 것은 수술, 항암제, 방사선 등 3대 요법으로는 현재의 환자를 회복시키기 어렵다는 뜻이므로 다른 방법을 찾으면 언제든 가능성은 있습니다. 너무 의사의 결정에 실망하기엔 이릅니다. 수십가지 방법이 있는데 그중 3가지 방법으로는 답이 없다는 뜻이니 끝났다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원래 인체는 자연치유력이 있었기에 멸망하지 않고 현재에 이르고 있는 것이며, 개인별로 자연치유력이 약해지는 여러가지 이유로 돌연변이 세포를 제압하지 못한 현재 상황이라면 이제부터라도 암세포를 다시 제압할 수 있는 자연치유력 회복에 주력하면 충분히 가능성은 있습니다. 하나님은 그리 쉽게 생명을 다하게 하지 않습니다.

 

 잠시 자연치유력이 약화된 상태인데 여기서 포인트를 암세포 없애기에만 주력하고 자연치유력이 더욱 떨어지는 항암제와 방사선 요법을 무리하게 진행하다 보면 암세포는 내성이 생겨 더욱 강해지고 자연치유력은 암 판정 전보다 더욱 떨어져 악화일로로 갈 수 있습니다. 이점 유념하셔서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일단 숲으로 들어가시고, 식사를 자연식 위주로 바꾸는 일은 하시면서 100년되었고 논문이 2000여편에 이르는 검증된 후코이단, 특히 저희 제품 처럼 순도가 높고 함량도 많은 분말 제품을 집중해서 드시도록 하십시오.

 

 

 

 지금 상황에선 고농축 후코이단 파우더를 침으로 녹여 드시거나 물과 함께 드시면 좋습니다. 맛과 향을 내는 어떠한 첨가물도 없는 순수 천연 식품으로만 만들었고, 풍부한 영양과 기능을 보유한 재료로만 설계되어 수년간 환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저희 제품을 드시되, 초반에는 집중적으로 다량 섭취를 권합니다. 아낄 때 아끼더래도 이번만큼은 턴(Turn)을 위한 큰 힘이 필요한 시점이니 섭취하는 양으로든 경제적으로든 초반에는 아끼지 않고 집중하길 권합니다. 경험상 말씀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이미 구매를 하셔서 어제 저녁부터 집중적으로 드시고 있다니 다행이고, 하루 빨리 위의 조언들을 실천하셨으면 합니다. 한가지 덧붙이면 암은 열에 약하므로 운동이나 산책 또는 반신욕이나 족욕을 통해 체온을 상승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십시오. 파이팅입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후코이단 핵심성분 비교(부산 MBC 방송) (클릭)

참고 ⇒ 프로그램 패키지 바로가기 (클릭)

 

후코이단 바로알기 (클릭)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