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 폐암, 뇌 전이] 후코이단을 잘 드시는 방법
관리자 조회수:567
2013-08-26 00:39:02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사랑하는 아버님이 폐암에서 전이가 많이 된 상태라 너무 안타깝네요.

 

 후코이단은 암환자분들이 많이 찾고 있는 식품입니다. 올해로 후코이단이 학계에 발표된지 100년이 되었으며 관련 논문만 영어로 1,000여편 있습니다. 1996년 일본 학회에 후코이단의 작용이 발표되면서 부터 일본에 이어 한국에서는 저희 '한국후코이단'이 최초로 고순도 후코이단 제품이자 암환자 전용인 '펄후코이단 골드'를 개발하였습니다.(미국에 알려진 일본산 후코이단은 저희 제품에 비해 동일 가격대비 1/2 정도의 후코이단 함량입니다. 함량 외에 후코이단의 순도면에서도 '성호제 한국후코이단' 제품에 들어 있는 후코이단이 높습니다.)

 

 후코이단을 드시는 것이 좋기는 하지만 체내에 쌓인 독소 배출도 함께 해주셔야 효율적이므로 아래에 독소 배출과 관련한 내용을 올립니다.

 

 암환자의 경우 몸 안에서 계속 만들어지는 독소의 배출에 거의 문제가 있습니다. 특히, 해독기관인 간이나 독소 배출 기관인 신장이 안좋으신 분들 보면 암의 원인 중 하나인 독소가 문제를 야기시키고, 이들 독소는 혈액을 타고 돌면서 상태가 안좋은 장기, 즉 아버님 처럼 폐와 뇌의 장기 세포를 공격하여 공격당한 세포가 암화된 것입니다. 인지를 못할 정도로 상태가 진행되어 전이상태가 된 것이지만, 보통 3기, 4기라 하면 주변 몇 군데에 전이가 되어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특정 부위치료가 아니라 몸 전체적으로 독소를 제거하고, 간세포 재생을 시도하고, 신장과 같은 독소 배출기관을 회복시키는 방향으로 치유계획을 잡으셔야 합니다.

 

 

 커피관장은 '펄후코이단 골드'를 드시면서 병행하시길 권하며 커피관장은 독소배출에 유용합니다. 아버님 처럼 말기 암 판정을 받으셨다면 체내에 독소가 많이 쌓여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기농 커피를 구입하셔서 관장기를 이용해 하루 한번씩 관장을 권합니다. 인터넷에서 커피관장 관련된 기구를 구하셔서 설명서 대로 하시되 궁금하시면 저희 고객센터에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커피관장이 힘드시면 생수를 많이 드시기 바랍니다. 생수를 많이 드시게 되면 독소를 희석시켜 체외로의 배출이 수월합니다. 함초를 함께 드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후코이단을 드시려면 집중해서 다량 드시기 바랍니다. 일반 암환자의 경우 하루 6스푼 드시는데 반해, 아버님처럼 페와 뇌의 진행암이신 경우는 12스푼으로 집중 섭취 하십시오. 후코이단은 안전성 논문이 나와있어 다량 드셔도 문제가 없는 천연물질이며(1000년여 동안 조상들이 먹었던 미역에서 추출한 순수 식품), 저희 '펄후코이단 골드'에는 후코이단 외에 천연식품원료만 부원료로 사용하였고 독소가 쌓일만한 첨가물은 전혀 들어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암 판정 직후 암이 CT 촬영 등으로 발암성이 활성화 되었다면 지금같은 처음에는 많이 드시기 바랍니다.(이들 4가지 즉, 스피루리나, 알로에베라, 미배아 발효 추출물, 실크 아미노산은 선진국에서 대표적인 건강식품에 올라 있습니다.)

 


 아버님이 지금까지 식사를 잘 하셨다면 후코이단 드시는데 문제가 없을 것이며, 중요한 것은 환자분의 정신력입니다. 난 큰일났구나 하는 생각이 환자분의 면역력을 떨어뜨립니다. 면역력을 높여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긍정적이고, 웃음을 되찾는 마인드가 중요합니다. 웃거나 감동을 받았을 때 나오는 몸에 좋은 홀몬의 양은 대단합니다. 후코이단의 작용을 돕는데는 이러한 여러가지가 필요합니다.

 

 또한 후코이단이 작용하기 좋은 조건 중 병원 치료를 받지 않는 것은 유리한 조건입니다. 혹시 후코이단을 잘 드시다가도 병원에서 치료받을 몸 상태가 되면 공격적 치료를 다시 시도하게 되어 급속히 안좋아진 사례도 많이 있사오니 후코이단을 집중하시게 되면 당분간은 독성이 강한 병원치료는 최소한으로 받으시기 바랍니다. 10년간 많은 환자분들을 접하면서 항암제와 방사선치료의 폐해를 보아왔기 때문입니다. 한번 들어간 항암제의 독성은 6개월을 유지하므로 차수가 진행될 수록 힘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후코이단을 처음에는 집중해서 드시라는 겁니다.(후코이단은 식품으로 국내에서는 분류되어 있어서 여기서는 어떠한 효능 효과 표현은 금지되므로 양해 바랍니다.)

 

(클릭)

 

 마무리 하면 비전문가인 주변 사공들의 이야기에 잠시 귀를 닫고, 3개월간 집중해서 자연식 등 자연요법과 함께 후코이단을 집중 섭취하시고 그 후로는 몇개월간 양을 줄여나가시면서(상담자의 조언을 받아) 경과를 지켜보실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전화 하셔서 (02-722-1852) 전문적이고 구체적인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른 건 몰라도 후코이단에 관해서 만큼은 자신있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아버님의 쾌유를 간절히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성호제 드림.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