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오늘 저희와 대화한 내용을 다시 정리하면
관리자 조회수:574
2013-09-16 00:43:23

 안녕하세요? 김선생님.

 

 이름이 헷갈렸는데 김혁수님이 가족이군요^^

 

 처음 구매하실 때는 이것 저것 조목조목 따지고 꼼꼼하게 챙기셨던 기억이 납니다. 당연히 암과 후코이단에 대해 궁금하셨을 거고, 저희는 있는 내용 그대로 답을 해드렸습니다. 다행히 신뢰를 하시고 구매해서 2개월을 집중해서 3박스 드신 후, 이제 1개월에 1박스씩 6개월간 총 6박스를 집중해 드시게 됨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선의의 경험 적은 사공이 주변에서 여러가지가 좋다고 소개하지만 저희는 10년간 소수의 결과보다 다수의 공통적인 결과가 좋았던 점을 정리하여 고객님에게 자연요법적 방법을 정리된 내용으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수많은 방법이 있지만 200여권의 책들 중 공통점, 그리고 사례와의 연결 등 강한 접점을 찾아 정리하여 이를 고객님에게 실천 프로그램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을 드시는 방법, 식사 방법, 후코이단 선택법과 섭취방법, 암 투병에 임하는 환자와 가족의 자세, 몸의 변화에 따른 대응책, 병원과 의사의 입장과 장단점 및 한계, 이들 현대의학의 단점을 보완할 병행 요법 등에 대해 오늘 전화로 많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잘 이해하시고 실천하기로 마음 먹었으니 경주마 처럼 앞의 트랙만 보고 달리시고, 목표점까지는 귀도 닫고 달리시기 바랍니다. 저희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조력자를 자처했으니 언제든 궁금하신점은 02-722-185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추석 연휴에도 전화 상담 받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