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췌장암말기] 숲, 자연식, 물, 산책, 그리고 후코이단 2배 섭취
관리자 조회수:598
2013-09-17 00:45:22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안타까운 사연이네요. 그러나 생각의 전환을 하면 위기를 기회로 돌릴 수 있습니다.

 

 암은 수술이나 항암제 자극으로 인해 췌장 부근이나 아니면 전혀 다른 부위에서 재발할 가능성이 높으며, 의사의 적극적인 검사(CT, PET 등 X-레이의 500배에 가까운 방사능 피해)를 받아 발암율은 더욱 높아질 수 있습니다.

 

 말기일 정도로 전이가 된 것은 많이 아쉬운 상황이지만, 잘 극복하고 지금까지의 암이 발생한 생활과는 전혀 다른 생활로 180도 생활습관을 바꾸시면 분명히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수많은 방송과 언론에 췌장암 말기환자가 자연에 몸을 맡기고 수개월 시한부에서 아직도 수년째 잘 살고 있는 경우를 우리는 요즘 많이 접하고 있습니다.

 

 

 전화위복이라 생각하시고 최악이라는 말보다 최선을 통해 어머니의 건강을 이번 기회에 최고로 쾌적한 상태로 만들 호기회로 생각하시면 어떨까요? 상황이 애매해서 병원에 누워 검사만 받고 자연식 대신 링거 주사에 의지하고, 항암제를 통해 정상 장기마저 망가지면 더욱 악화되어 거의 개선의 여지가 없게 되는 것 보다 차라리 의사가 기꺼이 손을 놔주는 것이 당장은 악화되지 않고 치유할 수 있는 시간을 벌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해 보시면 어떨까요?

 

 상황이 많이 안좋은 상태이지만, 시간이 아까운 상황이므로 당장 공기 좋은 숲 속 통나무집으로 모셔 산소가 풍부한 산 공기를 마시게 하십시오. 암은 산소가 부족할 때 생깁니다. 그리고 체내 환경을 개선해야 하므로 자연식 위주의 완전 친환경 식사를 하시되 산의 생명력을 그대로 품고 있는 산야초 등 나물 위주로 반찬을 꾸미십시오. 사람의 손이 거의 안간 야생에서 이겨낸 생명력을 드시게 하십시오. 물도 산 속에서 나오는 생명수를 마시도록 하시고, 산책 등을 통해 체온을 올리도록 해주십시오.

 

 

 이제 부터는 슬퍼만 할게 아니라 저희 같은 조력자의 도움으로 보다 현명한 선택을 하셔야 합니다. 공복에 후코이단 분말을 일반 암환자의 2배로 드시면서 위의 자연요법을 병행하십시오. 처음에는 3개월간 펄후코이단 골드를 6박스 집중해서 드시면서 그 이후 점차 양을 줄여나가게 하십시오. 효과에 대해서는 전화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가족의 환자에 대한 애정과 집착은 어디나 대단할 것이지만 잘못된 상식대로 하시다가는 문제가 커질 수 있사오니 10년간 암환자와 동고동락한 저희 한국후코이단 상담원의 도움을 받아 지식을 얻으시고 간접 체험을 통해 현명한 선택을 간절히 기대하며 말을 줄입니다. 힘내십시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한국후코이단 상담센터 ; 1:1 문의하기 (클릭), 전화 02-722-1852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