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폐암] 폐암에 항암주사만 맞게 되면..
관리자 조회수:703
2013-12-14 00:10:57

 한국후코이단입니다.

 

 폐암은 병원의 검사 장비에 발견이 되면 췌장암과 마찬 가지로 병원치료를 계속 하게 되면 생존율이 다른 암에 비해 낮습니다. 그 전에도 전조 증상이 있었을 것입니다. 몸은 큰 문제가 터지기 전에 신호를 미리 미리 줍니다. 그것을 예민하게 받아들여 뭔가 문제가 있으니 이제부터라도 옳은 길, 즉 자연의 음식과 생활을 하시면 좋았을 걸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수술이 어려울 정도의 위치에 암이 자라고 있고 전이된 듯 합니다. 항암주사를 맞게 되면 암의 자람이 일부 저지될 수는 있지만 그보다 부작용으로 인해 더욱 힘든 상황이 연출될 수 있습니다. 아무런 대책없이 의사가 얘기하는 고기 위주로 땡기는 음식 드시면서 체력을 확보하라는 말은 오히려 암환자 대부분이 약해진 간에게 무리가 가고 소화기에도 부담을 주므로 좋지 않은 식사방법입니다.

 

 특히 1년간 항암제 치료를 하셨다면 체내에 독소가 상당량 축적되어 있기 때문에 환자분은 소화기관도 좋지 않으시고 체력도 약화된 상태일 것입니다. 이러한 항암제 부작용으로 인해 정상세포가 영향을 받게 되면 더욱 위험해질 수 있으므로 더이상 항암에만 의지해서는 안될 것으로 봅니다. 이제부터라도 보다 구체적이고 기본에 충실한 자연치유요법을 병행하셔야 합니다. 식사생활부터 바꾸시고, 스트레스로 부터 벗어나도록 암에 대한 이해를 시켜줘야 합니다. 이것은 저희 상담직원으로부터 교육을 받아 환자분에게 직접 설명해주시는 방법이 좋겠습니다.

 

 

 후코이단 분말을 지금의 환자분이라면 일반 암환자보다 양을 늘려 집중적으로 드시길 바랍니다. 인공첨가물 없이 자연에서 나온 천연성분으로만 구성되어 있고 영양적으로 유용하므로 영양공급 차원에서도 양을 처음엔 늘려서 드시게 하십시오.

 

 환자분의 보다 구체적인 상황을 듣고 싶습니다. 회사로 전화하셔서 조언을 들으시고 생활습관과 후코이단 분말 활용법대로 실천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