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담도암] 암의 근본원인을 해결해야 재발이 안됩니다.
관리자 조회수:581
2014-01-02 00:33:25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저희한테 제품구매를 하시는 분들의 대부분은 시기가 많이 지나고, 종합병원에서 수술, 항암제, 방사선 등을 시도하다 재발하고, 아무런 대책없이 기다리다 면역력이 바닥이 난 시점에 있으신 분들입니다.

 

 항암제는 한번 맞으면 6개월 정도 몸안에 잔류하면서 독성을 나타내기 때문에 6개월 안에 여러 번 맞으시면 독성의 중복으로 면역력은 상당히 공격을 받게 되므로 항암제를 맞고 계시는 분들이나 계획이신 분들은 면역력 유지 및 증강을 위한 노력을 하셔야 합니다.

 

 요즘 담도암(담관암) 진단을 받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희도 많이 만나고 있습니다. 종합병원에서는 검진 등 그 장점을 아주 잘 활용하시면서(과도한 검사는 오히려 문제를 만들어 냅니다.) 상태에 따른 적당한 대응을 스스로 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처음 수술에서 눈에 보이는 작은 암덩어리를 잘라냈다 해도 암이 완치가 된 것이 아닙니다. 유전적이든 발암물질에 노출되었든 스트레스를 받았든지 간에 생활습관과 예민한 사고방식의 문제로 인해 암이 발병했으므로 이 점이 중요한 것이지 아주 조그맣게 발견되었고, 그것을 방사선으로 지지든 간단하게 수술을 했다 해서 암이 진행이 안되고 있다고 보시면 큰 오산입니다.

 

 이런 분은 암이 생길 수 있는 상태의 몸이기 때문에 혹시 다른 어디서든 자랄 수 있고, 그래서인지

암 수술 후 수년 후 재발하는 환자분들은 저는 많이 보아왔습니다.

 

 

 병원에서 하는 처방은 보이는 암을 없애주는 것이지 근본적인 암의 원인을 제거해 주는 것은 아닙니다.

 

 저희가 권장하는 암치유법은 병원에서의 보여지는 암세포만의 제거가 아니라 이와 병행해서 암이 왜 생겼을까 고민하고 그 근본적인 부분을 해소하려는 노력을 강구하심이며, 그래야 앞으로 암이 재발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까지의 암을 생기게 한 식생활 등 생활습관을 완전히 바꾸셔야 하고, 건강식품 등 대체요법적인 방법인 자연요법을 통해 본인 스스로 암을 극복해 나가는 것입니다. 공부도 하셔야 하지만 저희 같은 전문적인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으시면서 현명한 선택을 해 나가시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1:1 문의하기 로 해주시거나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로 전화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