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음식(식품)과 건강식품의 역할
관리자 조회수:600
2014-01-12 00:24:39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유방암 환자의 경우 보통은 수술을 한후 항암치료, 방사선 치료를 하게 됩니다.

 

 항암제를 먹게 되면 암세포 부분만의 치료 같지만 그 부작용의 영향은 몸 전체에 미치게 됩니다. 백혈구 수치가 상당히 떨어져 면역력 저하가 올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의 공격에서 어이없이 당할 수도 있는 상황이 되므로 암보다 오히려 바이러스로 인한 염증으로 더 안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습니다.

병원에서는 체력을 위해 땡기는대로 잘 드시라 하지만 정작 효율적으로 유효성분을 모은 건강식품에 대해서는 비관적으로 말하므로 이는 식품과 건강식품을 다른 것으로 생각하는 착각에서 비롯됩니다.

 

 원칙은 꾸준한 식습관을 통해 식품으로부터 유용한 성분을 섭취하는 것입니다만 아쉽게도 현대에 와서 제대로 좋은 식품을 챙겨먹기 어렵고, 영양의 불균형도 초래하므로 이를 보충하고 필요한 성분만을 집중해서 먹기 위해서 건강식품이 필요한 것입니다. 많은 양의 식품에서 아주 작은 양의 성분이 들어 있어 이렇게 먹기에는 특히 환자의 경우 음식물 섭취가 쉽지 않으므로 농축이 된 건강식품을 먹는 것이 유리한 것입니다.

 

 병원의 의사나 간호사, 영양사는 병원의 입장에서 상담해 줄 수 밖에 없으며 식품과 건강식품의 역할을 정확히 구분하고 연구할 정도의 이력이나 시간이 없음을 이해하신다면 식품과 건강식품에 관해서는 이에 대해 10년여간 연구하고 경험한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의 전문가에게 자문하는 것이 훨씬 유리합니다.

 

 메일로 후코이단의 역할과 섭취방법, 시너지 효과가 있는 음식 섭취방법 등에 대해 안내해 드렸고,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로 문의 바랍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1:1 문의하기(클릭)

참고 ⇒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