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췌장암] 현대의학의 한계와 자연요법
관리자 조회수:506
2014-02-06 00:35:04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삼촌의 안타까운 사연 잘 보았습니다. 췌장암은 예후도 안좋고 고통이 동반되기 때문에 힘든 암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연요법으로 회복을 하신 분들의 사례들이 신문이나 TV를 통해 많이 소개되고 있으며, 실제로 자연으로 돌아가서 건강해지신 췌장암 환자는 많이 있습니다.

 

 병원에서는 수술이 가능하면 수술하길 권유하는데 이것은 나타난 현상을 일단 없애자는 것이지 암의 근본적인 치료 목적이 아님을 아셔야 합니다. 수술 후 항암제를 투여하자고 할텐데 이것도 다른데 전이가 의심되니 암세포를 억제하자는 목적이므로 이 또한 암의 완치 목적이 될 수 없습니다.

 

 일시적인 암조직 제거와 생명연장이 거의 주목적인 현대의학의 한계를 이해하셔야 환자와 가족분들이 보다 현명한 치료방법을 선택할 수 있으며, 기대도 크게 하지 않는 것입니다. 시간적 경제적으로 소모되는 것은 물론이고 환자의 몸은 더욱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병원에서 해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이고 그 한계가 무엇인지를 잘 파악해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경험 많은 저희 상담원들의 자문을 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췌장암은 눈에 보이는 암조직 등 증상만을 없애는 병원 치료 후 수개월만에 다른 부위에서 재발하는 경우가 많아 특히 근본적인 부분에 대한 검토가 절실히 필요한 암종류입니다.

 

 

 후코이단에 대해 전화로 상세히 설명 드렸으며, 샘플과 관련자료를 알려주신 주소지로 보내드렸습니다. 전화상담시 함께 알려드린 식이요법 등 자연요법을 잘 숙지하셔서 규칙적으로 지켜나가시기 바랍니다. 후코이단 섭취방법에 대해서도 전화를 통해 환자분의 상태를 파악한 상황에 맞게 알려드렸사오니 샘플 섭취 후 드실만하면 구매하셔서 집중섭취를 잘 실천하시기 바랍니다. 거의 대부분의 환자분들은 분말샘플을 드시면서 담백하고 구수하다는 말씀을 많이 하시니 섭취에 무리는 없을 것입니다.

 

 고객님, 암치유에 있어 정신적인 부분이 물질적인 부분보다 6:4 비율로 더 중요하므로 삼촌의 마음도 안정을 찾게 해주시고, 저희 상담원의 설득력 있는 희망적인 애기를 잘 전달 부탁드리며, 환자분에게 직접 전화 통화해서 힘을 주시길 원하시면 선임 상담원과의 통화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 참고 ; 현대의학은 왜 암에 속수무책인가? 자연요법은 필요한가? (클릭)

            힘내십시오. (클릭)

            [건강정보] 암에 대한 시각을 바꿔야 암이 낫는다. (클릭)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