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자료로 미리 설명드린 명현반응입니다.
관리자 조회수:524
2014-02-26 00:27:44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환자분께서 췌장암이신데요. 몸 안에 독소도 많이 차 있고, 병원치료 부작용으로 인해 면역력과 소화기 기능이 떨어져 있는 상태일 겁니다. 식사를 제대로 못하시니 영양이 부족하여 기력도 없으실 것입니다.

 

 양약이라면 드신 후 몇시간만에 흡수되어 빠른 반응이 오지만 건강에 좋은 식품을 드신 후 바로 반응이 약처럼 나오긴 사실 쉽지 않습니다. 물론 환자분의 소화능력에 따라서 다를 수도 있고, 저희 제품이 최근 업그레이드 되면서 흡수율을 높였기 때문에 반응이 의외로 빨리 올 수도 있습니다.

 

 후코이단의 효능에 관해서는 아직 국내법상 후코이단이 식품으로 분류되어 있어 표현이 어려우니 이해 바랍니다. 중요한 것은 소화능력과 환자의 몸 상태에 따라 초기 반응의 정도가 바로 긍정적으로 오시는 분과 환자분 처럼 명현반응(호전반응)으로 오시는 분 등 2가지 부류가 있다는 것입니다. 최근 전화로 사례를 이야기 해주시는 분들의 많은 경우가 2~3개월 정도 드신 후 결과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으로 온 것에 대한 내용인데, 이분들의 몇몇 분들이 드시면서 환자분처럼 증상적으로 반대적인 방향으로 가신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절대 환자분에게 나쁜 결과를 낸 것이 아니라 기존의 생활습관에 의해 굳어진 환자분의 시스템에 약간의 변화의 신호를 뭔가가 주고 있기 때문에 나타나는 일종의 신호로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 것 같습니다.

 

 제품을 드시면서 졸리거나 눈에 충혈이 있거나 합니다. 대부분의 암환자분들은 간기능이 안좋습니다. 인체에서 500여가지의 일을 관여하다 보니 거의 대부분의 인체작용에 간이 기능을 합니다. 이러한 경우 간기능을 위해서는 시간이 좀 필요하고, 원래의 좋은 상태로 돌아오기까지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자연적 회복을 위한 노력을 여러가지로 적극적으로 해주셔야 합니다. 이 방법은 저희가 상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물론 그 중심에는 후코이단이 있고요.

 

 옆에서 지켜보시는 가족의 입장에서는 어려운 부분이겠지만 자연요법 중 하나인 식이요법이나 단식 등의 공통적인 특징이 지금의 환자분과 같은 현상들입니다. 저희 고객센터와 전화상담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해드리고, 보다 구체적인 대응방안을 말씀드리겠사오니 너무 걱정하지 않길 바랍니다. 변화 없이는 그 어떤 것도 얻기 어렵다는 점 이해하시고, 반응에 따른 다양한 섭취 방법을 메일을 통해 보내드렸지만 전화를 통해 다시 한번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2-722-1852.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