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간암말기] 급하게 실천하실 일
관리자 조회수:882
2014-03-03 00:40:49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사연이 안타깝습니다. 간암 말기라면 간은 물론이고 주변 장기로 암이 전이되었을 가능성이 높은 상태인데요. 간에 암덩어리가 있는 관계로 혈청이 지나가는 관이 막혀 혈액으로 못가고 복강에 고이는게 복수인데, 복수의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현재 상태라면 간에 문제가 있는 것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병원에서는 암에 대한 치료로 수술, 항암제, 방사선 등 3대 요법을 위주로 하기 때문에 이들 방법을 적용하는데 말기 판정을 받아 의미가 상실되면 제안할 것이 없어 그냥 돌려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식이요법 등 자연치유요법을 통해 마지막 희망을 가져보는 방법 밖에 없는 상황인데요. 하시려면 적당히 해서는 안됩니다. 간의 급격한 개선을 시도하기 위해서는 체내 독소 배출부터 시작해서 간에 좋은 영양분 공급 등 당장 하셔야 할 일이 몇가지 있습니다.

 

 간은 견딜만큼 견디다 한계점에 오면 그때부터 증상이 두드러지면서 급격한 쇠락의 길로 미끄러지므로 천천히 자연치유요법을 진행하기엔 부족함이 있기 때문에 보다 집중적인 방법을 강구해야 하는 것입니다.

 

 

 환자분의 경우 직접적인 노폐물 등 독소 배출과 간해독을 위해서 관장을 하실길 권합니다. 커피관장을 통해 커피의 성분인 팔미트산이 간을 해독할 수 있도록 해주시고, 장 속의 독소를 체외로 배출되게 하십시오. 관장을 할 때 숯가루 등 독소 흡착을 위한 것 등 몇가지를 함께 혼합해서 하시면 더욱 좋을 것입니다. 관장이 힘드시면 올리브유 섭취를 통한 간청소나 함초 섭취를 통한 장청소를 시도해 보십시오. 이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환자분의 상황을 듣고 그에 맞는 방법을 알려드려야 하므로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02-722-1852.

 

 육식에 관해서는 아래의 건강정보를 참고하시면 이해가 되실 겁니다. 단백질 소화시 발행되는 질소잔류물의 피해가 없는 아미노산의 직접 섭취가 더 중요하며, 좋은 아미노산을 드시는 방법을 아셔야 합니다.

 

 [잘못된 식이요법] 암환자에게는 ‘고단백식’은 치명적 (클릭)

 

 채식 위주로 식단을 바꾸시고, 이와 함께 운동요법, 후코이단 분말 집중 섭취 등 여러가지 자연치유요법적 방법을 지금 당장 실천하시기 바랍니다.(아래 참고) 식이요법에 대한 오해를 풀고 정확히 알고 하셔야 집중력 있고, 중도 포기가 없기 때문에 알려드리는 것이며, 자세한 사항을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 주셔서 제대로 알고 실천하시기 바랍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육식 對 채식 (비교) (클릭)

 

 [답변:간암] 자연요법과 후코이단 병행 섭취방법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 02-722-18521:1 문의하기(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