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폐암4기] 규칙적인 집중 섭취가 중요
관리자 조회수:316
2014-05-01 00:59:35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폐암 4기이신데요, 후코이단을 알게 된 것은 다행스러운 일입니다. 후코이단이 올해로 세상에 알려진지 만 101년이 됩니다. 영어 논문만 1000여편, 그 외 언어 논문이 1000여편 정도로 학자들에 의해 더욱 많이 알려져 있는 해조추출물인 후코이단은 일본이나 미국 등에서 먼저 알려졌지만 현재 국내에서도 11년 전 국산화에 성공하면서 점차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국내 식품법상 후코이단은 아직까지 의약품이나 건강기능식품으로 등재되는 대신 해조식품으로 분류되어 있어 어떠한 효능 효과에 대해 언급을 할 수 없는 실정입니다. 국산화에 성공했다 해도 꽤 많은 시간이 흘러야 이러한 기능성을 인정받을 수 있겠지만 표시 외에는 식품으로서 필요한 사람들에게 공급할 수 있기 때문에 저희가 제품화 한 것입니다. 효능 효과 표시를 못하는 것 외에는 식품으로서 드시는데 문제가 없으며, 일본과 미국을 왕래한 분들을 통해 한국후코이단의 진가를 대부분 아시기 때문에, 전화를 통해 안 사실이지만도 선물을 받으셨다면 열심히 저희 고객센터의 도움을 받아 집중적으로 드시기 바랍니다.

 

(클릭)

 

 

 어머님께서 폐암 4기 판정을 받으셨다면 폐 조직 외에 주변의 간이나 갈비뼈 또는 식도로의 전이가 되었을거라 추정되며, 수술이 의미가 없어 항암치료를 받으시는 것 같습니다. 항암제 요법을 받으시게 되면 부작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좋은 식품을 챙겨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병원에서는 드시는 음식에 대해 가이드를 해주지만 논리적으로 맞지 않는 구식 영양학 차원인 곳도 많이 있는 것을 저희가 확인한 바 저희 고객센터를 통해 병행할 식이요법을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후코이단은 어머님의 경우 말기이기 때문에 보다 집중적으로 챙겨드실 필요가 있으니 하루 3스푼씩 4회를 섭취하시도록 해주십시오. 매 식사 30분 전과 취침 30분 전에 3스푼씩 드시게 하시되 한 스푼씩 천천히 침으로 녹여서 목 넘김을 하시게 도와 주십시오. 그리고 식사는 가능하면 현미식이나 현미죽을 끓여서 드시게 하시고, 반찬은 익히지 않은 생야채를 제철음식으로 골라서 드시길 바랍니다.

식사가 어려우시면 하루 시간을 정해 아침 8시, 점심 12시, 저녁 6시, 밤 10시에 후코이단 분말을 3스푼씩 챙겨드시기 바랍니다.

 

 최근에 고객님처럼 미주 교포분들이 저희 제품을 한국 친척으로 부터 선물 받아 저희 물건을 배송 받으시면서 섭취 방법에 대해 문의하시는 경우가 늘고 있는데요. 국내 후발업체나 일본 제품과 비교해서 가격 대비 순도와 함량면에서 높기 때문에 타사 후코이단 제품과 동일한 섭취방법으로 드시는 경우에 훨씬 많은 고순도 후코이단을 섭취하시게 되므로 많은 이득을 얻으신다고 이번 기회를 빌어 설명드리오니, 유리한 출발점에서 출발하신다는 점에 매리트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후코이단 핵심성분 비교(부산 MBC 방송) (클릭)

참고 ⇒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클릭)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