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항암제, 건강식품 병행해서 드시는 요령
관리자 조회수:830
2014-05-07 00:16:30

 한국후코이단입니다.

 

 후코이단은 미역포자엽(미역귀)에서 추출한 성분으로서 유용한 성분만을 추출한 것이오니 다른 건강식품에 비해 더욱 안전합니다.

 

 특히 완제품을 보더라도 액상과 같이 맛과 방부역할을 위해 필연적으로 써야만 되는 첨가물이 필요없는 분말 형태가 안전합니다. 첨가물 대신 천연 건강식품을 후코이단 외에 부원료도 함께 넣었기 때문에 오히려 득이 될 것입니다. 저희 회사의 대표적인 분말 제품인 '펄후코이단 골드'에는 고순도 후코이단을 고함량 함유시켰고, 여기에 스피루리나(필수 미네랄 함유), 알로에 베라겔 분말, 실크 펩타이드(필수 아미노산), 미배아(쌀눈) 발효추출물 등 4가지 건강식품을 함께 넣었기 때문에 이 제품을 드시면 5가지 건강식품을 한꺼번에 드시게 됩니다.

 

 암환자에게는 이것 저것 먹을 게 많은 것 자체가 스트레스이고 또한 항암제를 맞는 경우 식욕이 떨어져 많이 못드시므로 이에 착안하여 분말 한 스푼을 드셔도 5가지 건강식품을 동시에 드시게 하여 별도의 영양제가 필요없도록 하였습니다.

 

 기존 드시던 건강식품이 있다면 함께 드셔도 좋습니다. 트랜스퍼팩터도 좋은 건강식품이므로 함께 드시면 효율적일 것입니다. 그리고 녹즙은 그냥 생채소를 먹는 것보다 소화 흡수율이 아주 높기 때문에 적극 권장하며 식사 전 공복에 구입하신 펄후코이단골드를 물 없이 천천히 침으로 녹여서 드시고, 녹즙은 식사와 식사 사이의 간식시간에 드시면 좋겠습니다.

 

 후코이단은 항암제와 병행하거나 항암제를 맞기 전후 함께 드시면 좋으며, 유용한 일들을 많이 경험하시겠지만 후코이단의 효능효과는 표현이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여기서 말씀드리기 곤란함을 이해 바랍니다.

 

(클릭)

 

 아무쪼록 어머님의 건강이 회복되시길 바라며, 저희 제품을 드시게 된다면 이 제품과 함께 채식, 산책, 물, 공기, 온열 등을 병행해서 실천하셔야 효율을 높일 수 있으므로 이들 자연요법적인 방법을 언제든 상담해 드릴테니 연락 주십시오. 메일로 정리해서 보내드렸으며, 저희 제품을 구매한 이상 제품만 파는 것이 아니라 10여년의 경험과 노하우도 함께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환자분의 심리적 안정에도 도움이 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 참고 글(클릭) [답변] 수술 -> 재발 -> 항암 -> 재발 -> 말기 판정 -> 대책 없음

[답변] 물고기 대신 연못을 변화시켜야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