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고순도 후코이단은 특별한 분에게 귀하게 쓰여지고 있습니다.
관리자 조회수:474
2014-06-01 00:20:04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저희 한국후코이단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전화 상담을 통해 저희 펄후코이단골드 분말제품을 구매하셔서 드시기 시작하셨는데요, 전화로 궁금해 하시는 부분에 대해 말씀드렸지만 제대로된 후코이단이 무엇인지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다시 한번 나눴던 내용에 대해 여기에 적어봅니다.

 

 후코이단이라는 것은 미역귀와 같은 해조류로 부터 후코이단을 구성하는 유효성분만을 최대한 순수하게 추출해 내는 기술이 핵심입니다. 그 기술은 가진 사람이 직접 공장을 세워 회사를 운영하는 경우도 있고, 그 기술을 가질 수 있도록 높은 기준을 정하고 매니저 역할을 해서 실제 임상과 체험으로 적용해 가는 저희 한국후코이단 같은 경우가 있습니다.

 

 제가 먼저의 경우처럼 추출공장에 있을때는 그 공장 내의 기술이 곧 회사의 제품(그 공장에서 만든 그 한계의 후코이단만을 사용해야 함)의 한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높은 후코이단 기준을 추구하고 제가 원하는 최종 제품을 만들기에는, 현재시점에서 가장 잘 후코이단을 추출해 주는 연구전문업체와 관계를 맺고, 후코이단만의 제품(후코이단 외에는 물과 첨가물로 구성된 액상제품 등) 에서 더 향상되어 암환자 등이 꼭 필수적으로 섭취했으면 하는 유용한 성분들은 찾아(각각도 높은 기준을 정해서 까다롭게 선택) 완제품으로 만들어 내는 것이 훨씬 우수한 제품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비유를 하자면 가령 강화도 인삼밭을 사서 인공재배하는 인삼 사업자가 있다고 하면 이 사업자는 다른 인삼밭이나 산삼이 아무리 효험있고 좋아도 내가 많은 비용을 투자한 강화도 인삼밭의 인삼만을 가지고 제품을 만들어야만 하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자기 공장, 시설 위주의 이야기를 어필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에 반해 저희 한국후코이단은 좋은 산삼만을 찾아 채취하는 심마니 역할로서, 현재 시점에서 가장 순도와 황산기 함량이 높은 최고의 후코이단을 추출해 내는 연구전문 개발업체를 발굴해내고 기준을 정해 품질관리를 하고 전략적 협약을 맺고, 환자의 입장에서 꼭 필요한 성분을 함께 첨부한 완제품을 개발하여 임상하고 보급하는 일을 합니다.

 

 공장투자비 회수 및 운영 등에 들어가는 많은 고정비를 줄이는 대신 그 부분을 비싸고 좋은 원재료만을 찾아다니고 구매하는 비용과 임상비용으로 사용하였기 때문에 저희 한국후코이단 제품은 질적으로 믿으셔도 됩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하면서 올라간 원가를 소매가에 반영시켜야 함에도 불구하고 가격을 기존과 동일하게 했습니다. 순도와 황산기가 더 높아 품질이 좋고 이에 대한 평가로 고객이 재구매를 하게 되면 결국 회사로서 가치를 인정받는 것이 되기 때문에 골드의 가격을 2008년에 시행한 업그레이드 전 금액과 동일하게 6년이 지난 지금도 유지시키고 있습니다.(따라서 단순히 후코이단의 g수 대비 가격비교를 하는 양적인 비교는 저희 제품과는 견줄 내용이 아닙니다.)

 

 

 후코이단은 미역귀에서 추출하고 있기 때문에 미역귀의 채취시기(1월~5월)에 따라 맛과 색깔이 약간씩 다를 수 있음을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중요한 것은 후코이단의 순도와 황산기 함량 유지이며, 이에 품질관리의 포인트를 맞췄으니 천연물질로만 구성된 완제품의 변수를 고객님께서도 이해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골드제품의 경우 후코이단 외에 필수영양소 공급차원에서 스피루리나와 알로에, 실크아미노산, 미배아(쌀눈) 발효추출물 등의 천연 식품을 함유시켰기 때문에 이들 각각의 천연재료의 변수도 고려하신다면 맛과 색깔의 약한의 변화는 충분히 이해하시리라 생각됩니다.(쉽게 넘기는 액상형태와 달리 혀에 밀착되는 분말형태는 혀가 맛에 더욱 예민합니다.)

 

 우리가 흔히 먹는 식품들을 보면 인공향이나 착색첨가물을 이용하여 천연재료의 맛과 색의 변화를 커버하기 위한 작업을 많이 해 놓았습니다. 아이들의 경우 거의 맛과 색깔에 유혹되어 선택의 중요한 기준이 되지만 어른들 중에 웰빙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이제는 천연재료의 한계를 이해하고 방부제 등 변화시키지 않는 식품첨가물을 사용하지 않는 맛깔스러워 보이지 않는 유기농을 찾을 것입니다. (인공첨가물이 완제품의 맛과 색을 완전히 장악하고 덮어버립니다.)

 

 저희 한국후코이단은 완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원재료에 대해 항시 현재 시점에서 현실적으로 구입이 가능한 최고의 것만을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투자한 공장에 대한 한계를 벗어나 정말 괜찮은 재료만을 추출해 내는 업체에 저희의 까다로운 기준을 정해 그 기준에 도달한 업체에 한해 원재료로 채택하고 있는 것입니다. 저희가 보다 안전한 효소분해추출법에 의해 고순도 후코이단과 후코이단의 핵심성분인 황산기 함량이 아주 높은 후코이단을 추출하는 원재료 회사와 전략적 공급계약을 맺고 골드를 업그레이드 시켰기 때문에 고객님이 관심 가지시는 골드제품의 맛과 색깔에 변화가 더 있을 것입니다. 혀에서 뜨뜻함을 느끼셔서 반기시는 분들도 많은데, 이는 황산기 함량을 높였기 때문입니다.

 

 고순도 후코이단의 생산량도 다른 수천박스씩 만들어 내는 대량생산 제품들과는 달리 추출량이 적으므로 다른 국내외 후코이단 후발업체에 비해 적게 생산되오니 저희는 일반인 보다는 암환자와 같은 중한 분들에게 거의 대부분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마음을 이해하시고 많은 관심 가져주시기 바라며, 평생관리해야 하는 암의 도우미로서 저희 한국후코이단을 동반자란 생각으로 많이 물어봐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도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