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한국후코이단 제품 섭취량
관리자 조회수:615
2014-06-05 00:24:45

 한국후코이단입니다.

 

 후코이단은 미역귀에서 추출한 천연식품입니다. 약물과도 충돌하지 않으며 함께 병행하길 권장합니다. 후코이단은 해조류에서 추출했지만 해조류 성분 중 후코이단만을 선별하여 추출했으므로 요오드와는 거리가 멉니다.

 

 고객님께서 관심 가지시는 펄후코이단 골드 1박스를 구입하시면 보통은 4개월 정도 드실 수 있는 분량이지만 현재 수술을 받고 계시고, 집중 섭취가 필요한 상황이시므로 1개월만에 집중해서 드시길 권합니다. 공복에 하루 12스푼을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하루 4회, 회당 3스푼씩.

 

(클릭)

 

 펄후코이단 골드에 들어 있는 후코이단을 위해서는 원재료로서 생미역 1톤이 필요합니다. 후코이단이 극소량 추출되므로 가격이 비쌉니다. 거기다 국내 타사나 수입제품에 비해 부수적으로 들어 가는 식품에 의미를 두었습니다. 단순한 물이나 첨가물이 아닌 아미노산, 스피루리나, 현미배아 발효추출물, 알로에베라겔 분말 등을 다량 함유시켰기 때문에 후코이단과 함께 드시게 해드렸습니다.

 

 다른 영양제를 특히 천연영양제를 따로 드실 필요가 없고, 선진국에서 인기 건강식품들로 알려진 재료를 첨가했으므로 안심하시고 드실 수 있습니다. 국내 원조 후코이단 11년 노하우를 담았으니 믿고 드시기 바랍니다. 처음에는 다량 집중..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후코이단 분말과 액상 차이 (클릭)

후코이단 바로알기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