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물과 함께 분말을 입에 머금는 습관을 들여 보십시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189
2021-12-29 16:00:00

한국후코이단입니다.

 

항암제는 암세포나 정상세포 무관하게 빠르게 자라는 세포를 공격하는 특성이 있습니다. 크게 타격을 보는 부분이 소화기 내벽 점막과 침샘입니다. 그리고 면역세포도 공격을 받습니다. 암세포를 억제하지만 그와 더불어 암을 잡는 면역세포도 함께 약화되고, 정상생활에 지장이 있는 부작용이 항상 같이 붙어다닙니다.

 

침샘 세포의 공격으로 침샘이 마르면 구강 내벽 점막도 건조해지고 목넘김도 힘드시고, 식사에 애로가 많으실겁니다. 의사야 항암하면서 힘들고 체력이 떨어질테니 당기는 것 잘 먹으라고 하지만, 당길 상황이 아닙니다.

 

점막과 잘 융화되도록 입안에 먼저 물을 넣고, 펄후코이단골드 분말을 털어 넣고 가글링해보시기 바랍니다. 해조류 특유의 점액질 상태가 입안에서 미끄러지듯 분말이 변할겁니다. 해조류, 특히 미역귀의 점질 다당체 중 후코이단 성분만을 추출해서 분말화 시켰기 때문에 고유의 점액질 성분이 다시 살아날겁니다. 워낙 극소량이 나오다보니 후코이단은 귀합니다. 

 

여러가지 후코이단과 관련한 내용, 그리고 제품에 함유된 건강식품재료들에 대한 역할에 대해서는 별도로 고객센터 전화 바랍니다. 부담없이 개인별 상황에 맞는 지식과 지혜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여기선 표현의 제약이 따르다보니 더 자세한 내용을 담기가 어렵습니다. 국내법상.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722-1852입니다. 감사합니다.

 

 



::정미연님께서 쓰신글============

안녕하세요.

아버지가 폐암 치료를 하시는데 항암제가 독해서 그런지 입에 구강염이 생기셔서 침을 삼키기도 어려워 하세요.ㅠ

식사를 제대로 하셔야 하는데 힘들어 하시니 옆에서 지켜보기가..

후코이단이 구강염에도 도움이 될까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