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항암 중 병행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228
2021-07-23 20:07:11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연세가 있으신데 항암제를 맞으시니 많이 힘드실겁니다.

주변 장기에서도 암이 발견된 상화이면 3기 이상은 판정받으신 상태인데요.


항암제로 암의 진행을 저지하자는 목적으로 병원치료를 받으시지만 부작용이 현실로 나타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병원은 공격적 방법을 쓸 수밖에 없으며 방치 처방을 하면 안되는 입장이기때문에 항암치료를 해야만 합니다. 다만, 이 방법만 쓰기엔 무리가 많이 따르므로 병행해서 식이요법을 하시길 권합니다. 방어적인 방법은 자신이 해야지 병원에서 해주는 일이 아닙니다. 버틸 체력과 소화능력이 되어야 병원에서도 치료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희망이 없어지는 순간 멘탈은 무너집니다.

병원치료와 더불어서 보다 구체적인 식이요법을 병행하시는게 좋지만, 항암부작용의 대표적인 것이 소화기 문제발생이라 일반음식으로는 식이요법 진행이 어렵습니다.


효율적인 식이요법 중 하나로 펄후코이단골드가 주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양소의 효과적인 섭취에 포커스를 맞춰 개발한 펄후코이단골드에는 양질의 후코이단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후코이단에 대해서는 워낙 많이 알려져 있어 이것이 다량 들어있는 펄후코이단골드 분말을 공복에 물과 함께 드시길 권합니다.


항암기간 중에는 좀더 집중해서 드셔야 하겠습니다. 이유와 구체적인 섭취방법은 상담센터 02-722-1852로 주시기 바랍니다. 힘내시고 긍정마인드로 최선을 다하시길.. 한국후코이단 드림.



::김태완님께서 쓰신글============
안녕하세요.
바쁘신데 문의좀 드리겠습니다.
회사동료가 간암이신 아버님이 드시고 좋다고 제품을 얘기해 줘서 관심있게 보고 있습니다.
저희 할머니께서 췌장암 이신데 폐와 복부림프절에 전이가 되신 상태입니다.
항암치료중인데 음식을 드시면 울렁거리고 토할것 같다고 괴로워 하시고 속도 불편하다고 호소하십니다.
이런상황에도 제품을 드시면 도움이 될지 경험이 많은분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