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식습관을 완전히 바꾸셔야 합니다. 그중 펄후코이단 골드도 역할
한국후코이단 조회수:305
2021-05-05 10:16: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BCG 면역치료를 받으셨다면 일단 암조직은 제거가 다 되고 재발 방지를 위한 상황이네요. 급한 불 끄는게 병원치료의 주목적이며, 진정한 재발방지와 예방은 후니님의 생활습관 변화가 답입니다. 특히 식습관을 지금까지와는 완전히 바꾸셔야 합니다.

 

내 몸이 밭이라면 토양의 질적인 부분, 즉 토질을 바꿔야 잡초가 자라지 않습니다. 방광 부위에 잡초가 자랐다면 과연 비슷한 토질이 유지되면 다른 부위에서 잡초가 자라지 말란 법은 없습니다. 암은 부위 질병이 아니라 전신 질병입니다. 몸 전체적인 총체적인 대책을 세우기에는 식습관 먼저 채식위주로 바꾸십시오. 가장 먼저 하셔야 할 일입니다. 단, 탄수화물 섭취량은 줄이시는 게 좋으니 밥은 백미보다 현미 위주로 드셔서 탄수화물의 흡수를 더디게 함이 혈액의 질을 좋게하고 모든 세포가 건강한 지름길이 될 것입니다.

 

야채 과일도 잘 챙겨드시고, 단백질 보충은 콩이나 두부 위주로 하시기 바랍니다. 낫또 같은 청국장이 찌개로 먹는 청국장 백반보다 면역에는 훨씬 좋습니다. 가벼운 산책도 하시면서 땀이 촉촉히 날 정도로 하시면 체온이 올라가고 체온 1도 상승에 면역력은 5배 상승합니다. 물도 정수 이상, 즉 미지근과 따뜻하게 드시는 습관을 기르시고 찬물이나 얼음물, 냉커피 금물입니다.

 

저희 암환자를 위한 식품인 '펄후코이단 골드'도 멋진 식습관을 위한 안전한 식품입니다. 일반 음식으로 보충받기 어려운 성분들을 특히 암환자분들이 드시길 강력 추천하는 성분들을 펄후코이단 골드에 담았습니다. 후코이단을 가장 많이 담았고요, 시너지가 있는 암환자분들이 선호하는 식품을 부재료로 했습니다. 실크아미노산, 알로에베라겔분말, 미배아발효 추출물(가바), 스피루리나입니다. 각각이 굉장히 의미있어 드셨다면 이를 한데 모아 심플하게 드시게 한 제품이 펄후코이단 골드입니다. 인기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채식위주의 식습관을 실천하시면서 식전 공복에 동봉한 스푼으로 펄후코이단 골드 분말을 미지근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좋을거에요. 식습관과 펄후코이단 골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얻고 싶으시면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로 전화주시면 상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니님께서 쓰신글============

저는 57세입니다.

1월에 방광암 수술을 하고 BCG 면역치료를 받았는데 혈뇨가 계속되서 고생을 했습니다.

병원에서 여기제품을 드신다는 분 얘기를 듣고 저도 먹어 보고 싶어서 문의 드리는데 방광근육층까지는 침범하지 않은 표재성 진단을 받은 저는 제품을 어떻게 먹어야 좋을까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