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펄후코이단 골드를 추천합니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290
2021-01-02 15:52: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할머니께서 암조직만 깨끗이 절제하셔서 다행입니다. 혹시나 주변에 암세포가 남아 있을까봐 항암요법을 제안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암이 생길 수 밖에 없었던 생활습관, 그중에서도 식습관을 180도 다르게 가져가시는 것은 병원치료와 무관하게 실천하시기 바랍니다. 그런 차원에서 미역 추출물인 후코이단 제품 중 초반엔 집중하셔야 하니 '펄후코이단 골드'를 추천합니다.

 

미역 추출물이긴 한데, 워낙 소량만이 추출되는 관계로 고가입니다. 안정이 좀 되시면 후코이단 함량이 1/4인 '성호제 후'로 옮기셔도 되지만, 할머니는 지금은 펄후코이단 골드를 좋은 간식이라 생각하시고 드시게 하십시오. 공복감을 없앨 정도의 식사대용은 아니오니 식전에 드시면 좋겠습니다. 암환자에게 특별히 필요한 영양성분은 충분히 펄후코이단 골드에 함유시켜 놓았으니 이것저것 좋은 식품 찾아 안다니셔도 됩니다. 상세한 상담은 02-722-1852로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황인호님께서 쓰신글============

안녕하세요. 73세 할머니께서 이번에 담낭암 선고를 받으시고 암제거 수술을 받았습니다.

다행히 초기에 발견된거라 의사선생님께서 깨끗이 제거를 했다고 하셨습니다.

수술로 기력도 떨어지시고 재발에 대한 두려움도 있어서 후코이단을 드시게 하려고 하는데 여기에 2가지 종류가 있던데 저희 할머니께서는 펄후코이단골드를 드셔야 하는 건가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