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어머니의 경우 특별히 집중해서 드셔야 합니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169
2020-08-17 19:55: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어머니께서 힘든 과정을 이겨내고 계시네요. 경의를 표합니다.

항암을 하시게 되면 식욕이 떨어지는게 일반적인데 다행히도 그렇지 않네요.

드시기는 하는데 효율적으로 소화기에서 영양소가 흡수되지 않기에 세포가 제대로 에너지를 만들어내지 못해 기력이 안나시는겁니다.

 

저희 회사제품 펄후코이단골드에 그래서 암환자분들의 영양을 생각한 성분들을 후코이단에 함께 함유시켰습니다. 고기보다 훨씬 소화흡수력이 뛰어난 실크아미노산도 들어있고, 소화기 점막과 융화를 잘 하고 성분으로서도 의미가 큰 알로에 베라겔분말도 들어 있습니다. 미배아발효추출분물(가바)도 함유시켜 쌀눈의 유용한 성분도 보강했습니다. 우주인의 식량이라고 할 정도로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스피루리나도 넣었습니다.

 

 

후코이단만의 특징은 살리되 암환자가 따로 영양을 챙기기 어려워 기력회복이 쉽지 않음을 간파하여 고용량 후코이단과 함께 이들 4가지 암환자 필수영양소 함유 건강식품을 '펄후코이단골드' 제품에 한데 담았습니다.

 

표적치료도 힘들기에 이 기간동안은 펄후코이단골드 분말을 물과 함께 집중적으로 많이 드시길 권합니다. 아침 식사 전 공복에 3스푼, 점심 전 3스푼, 저녁 전 3스푼, 취침 전 3스푼을 물을 입에 먼저 머금은 후 분말을 동봉한 스푼으로 깎아서 입에 넣어서 가글 하듯 입 안 점막에 모두 묻게끔 하신 후 삼키시면 됩니다. 이것을 매회마다 반복하시기 바랍니다. 좀더 어머니에 대한 특별한 상황의 궁금한 점은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로 전화주시면 좀더 상세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선미님께서 쓰신글============

엄마께서 난소암 수술한지 8-9개월정도 지났고

항암 끝나고 현재 표적만 하고 있습니다.

식사는 그래도 잘 하는 편이신데

기력이 전보다는 확실히 딸리시는것 같아요.

알아보는중에 후코이단이 좋은것 같아서

드시게 하고 싶은데 난소암도 도움이 될지 궁금해서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