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암세포 발생 원인과 대안
한국후코이단 조회수:590
2020-07-01 12:17:00

우리 몸을 이루고 있는 세포는 60조개가 넘습니다. 각 세포마다 재생주기가 있어 때가 되면 프로그램에 의해 저절로 죽고, 다시 그 자리에 재생을 합니다.

그러나 발암물질이나 지속적이고 집중적인 스트레스로 인해 유전자 돌연변이가 일어나 때가 되었는데도 죽지 않고 한없이 분열해 커지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이 암세포입니다.

암이 발견되어 수술이나 항암제, 방사선으로 치료가 다 끝났다고 했지만 암의 성장이 멈춘 것은 아닙니다. 해당 조직을 이루고 있는 세포 중 돌연변이를 일으킨 세포만이 의료장비에 안보이는 상태일 뿐입니다. 그래서 아주 작은 미세암이 다시 발현될 때 더욱 힘든 상황이 됩니다. 항암제와 방사선을 이겨냈으니까요. 재발암은 더욱 강한 상태가 될 수 있으니 특히 주의하셔서 극단적인 정도의 생활습관 변화를 주셔야 합니다.

몸이라는 밭에는 여기저기 잡초가 자랍니다. 토양의 질적인 부분, 즉 토질이 잡초가 자랄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 잡초가 자라는 겁니다. 자라는 위치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몸의 어느 장기냐보다는 몸 전체적으로 암이 생길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 암이 생긴 것이니 이를 180도 완전히 바꾸어주도록 해야 암의 원인 해결이 됩니다.

병원에서 의료 장비에 보이는 암조직, 암세포만 일단 급한 불 끈 것임을 명심하셔서, 강하게 숨어있는 미세암이나 암 발생장기 외 다른 부위의 암세포(몸은 하나이기에 다분히 전체적인 시각 필요)에 대한 대비를 하셔야합니다. 그럴려면 지금까지의 식생활과 주변 환경을 180도 바꾸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계속 가던 길을 가므로 암은 다시 발현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급한 불 꺼주는 병원에만 의지해서는 안됩니다. 근본적인 해결을 위한 노력을 하시기 바라며, 노력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은 식생활을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실천하기 수월한 쪽으로 턴 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올바른 식사법이 바로 이때 필요한 것입니다.

그리고 스트레스 요소는 피하셔야 합니다. 심지어 가족까지....  유심히 주변을 둘러보시고 작전상 후퇴처럼 잠시라도 스트레스 원인을 피하시는 것이 쾌적한 몸상태로 되돌리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확신만 서면 뭔들 안먹고 안하겠습니까? 그래서 초반에는 올바른 식사와 함께 펄후코이단 골드를 집중해서 많이씩 드셔 보시고 내게 괜찮나를 3개월 정도 판단하셔야 합니다. 펄후코이단 골드 프로그램이 3개월인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올바른 식사와 펄후코이단 골드 집중 섭취, 수분 음용을 많이 하시고,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 등 체온 올리는 노력을 습관화 하시기 바랍니다. 이제부터 제대로 화이팅입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02-722-1852

 

 


::임민수님께서 쓰신글============

제 친구남편이 호주인인데 암투병중입니다. 진짜, 안타까운 마음에 도움요청드립니다 현재 CoffsHabour라고 시드니에서 좀 떨어진곳에서 지내고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