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재발 방지
한국후코이단 조회수:514
2020-05-26 11:43: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우리 몸을 이루고 있는 세포는 60조개가 넘습니다. 각 세포마다 재생주기가 있어 때가되면 프로그램에 의해 저절로 죽고, 다시 그 자리에 재생을 합니다.

 

그러나 발암물질이나 지속적이고 집중적인 스트레스로 인해 유전자 돌연변이가 일어나 때가 되었는데도 죽지 않고 한없이 분열해 커지는 것이 암입니다.

 

암이 발견되어 수술이나 항암제, 방사선으로 치료가 다 끝났다고 했지만 암의 성장이 멈춘건 아닙니다. 자궁조직을 이루고 있는 세포 중 돌연변이를 일으킨 세포만이 의료장비에 안보이는 상태일 뿐입니다. 그래서 미세암이 다시 발현될 때 더욱 힘든 상황이 됩니다. 항암제와 방사선을 이겨냈으니까요.

 

몸이라는 밭에는 여기 저기 잡초가 자랍니다. 토양의 질적인 부분, 즉 토질이 잡초가 자랄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 잡초가 자라는 겁니다. 부위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몸의 어느 장기냐보다는 몸 전체적으로 암이 생길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니 이를 완전히 바꾸어주도록 해야 원인 해결이 됩니다.

 

의료 장비에 보이는 암조직, 암세포만 일단 급한 불 끈 것임을 명심하셔서, 강하게 숨어있는 미세암이나 자궁 외 다른 부위의 암세포(몸은 하나이기에 다분히 전체적인 시각 필요)에 대한 대비를 하셔야합니다. 그럴려면 지금까지의 식생활과 주변 환경을 180도 바꾸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계속 가던 길 가므로 암은 다시 발현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급한 불 꺼주는 병원에만 의지해서는 안됩니다. 근본적인 해결을 위한 노력을 하시기 바라며, 노력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은 식생활을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실천하기 수월한 쪽으로 턴 하십시오. 그리고 스트레스 요소는 피하셔야 합니다. 유심히 주변을 둘러보시고 작전상 후퇴처럼 잠시라도 스트레스 원인을 피하시는 것이 쾌적한 몸상태로 되돌리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후코이단도 처음 접해보시겠지만 새로운 시도이니 해보십시오. 확신만 서면 뭔들 안먹겠습니까? 그래서 초반에는 집중해서 많이씩 드셔 보시고 내게 괜찮나를 3개월내 판단하셔야 합니다. 후코이단, 특히 한국후코이단에서 강추하는 '펄후코이단 골드'를 하루 6~12스푼씩 집중해서 드시면서 식생활을 채식 위주, 수분 음용을 많이 하시고,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 등 체온 올리는 노력을 습관화 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실천 방법은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로 전화 주시면 해당되시는 최적의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박영미님께서 쓰신글============

자궁암 판정을 받고 지금은 다 치료가 끝난 상태입니다.

최근에서야 후코이단이 좋다는걸 알고 재발방지를 위해서 먹어볼까 하는데 어떻게 먹어야할지 궁금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