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지금까지의 식생활을 180도 바꾸도록 하시면서 펄후코이단골드를 드시기 바랍니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221
2020-05-07 08:52: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아무리 초기라도, 사이즈보다 중요한게 질 적인 부분임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유방세포에서 암세포라는 돌연변이 세포가 자랄 정도의 체질이 되어버린 상황에서, 계속 식생활이나 생활패턴이 변하지않고 같다면 미세 암세포가 언제든 다시 자랄 수 있습니다.
심지어 숨어있던 암세포를 조직검사를 위해 건드린 상황이라 자극을 주기 충분한 상황이 되었기도 합니다.

의사의 역할은 자라서 보이는 암조직을 떼어내거나 항암제로 분열을 억제하거나 방사선으로 태워죽이는 결과 위주의 처리를 해주는 일입니다.

조직검사로 암이 건드려졌고, 정상세포가 암세포로 바뀔 수밖에 없는 체내환경(10여년의 꽤 오랫동안)을 앞으로도 기존 생활 그대로 유지하게 되면 조만간 또는 언제든 미세 암세포는 분열을 멈추지않고 되살아날 것입니다.



가장먼저 식생활을 채식위주로 바꾸시고 지금까지의 몸상태와는 다른 환경으로 개선시켜 훨씬 건강한 몸과 체내환경으로 바뀌게해야 암이 못견디는 상황이 됩니다.
후코이단도 이러한 일환과 특별한 작용에 대해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아주 급한 상황은 아니시니 집중해서 고용량 드시진 않더라도 펄후코이단골드를 하루 6스푼씩 드셔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게 드시면 펄후코이단골드 1박스로 2개월을 드실 수 있으시니 3박스로 6개월 드시길 권합니다.

3박스를 구매하시면 1박스씩 구매보다 할인혜택이 있으니, 제품에 대한 확신을 갖기 위해서라도 이렇게 3박스를 집중해서 드시기를 권합니다.

대부분 이렇게들 하십니다.
체내환경이 쾌적하게 바뀌도록 식생활을 확연히 바꾸실 필요성과 체온 상승(대부분의 암판정자들은 체온이 정상인보다 1도 정도 낮습니다.)을 위한 따뜻한 생활을 당부드립니다.
펄후코이단 골드를 이들 2가지 생활습관과 병행하시는 것이 최적의 선택입니다.





::장미님께서 쓰신글============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았습니다.
초기라고는 하는데 걱정이 많이 되어서 후코이단을 복용하려고 하는데 저같은 경우는 어느정도로 양을 먹어야 할까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