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조금씩 섭취량을 늘려보십시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296
2019-06-14 22:24:45
안녕하세요?한국후코이단입니다.

림프암은 항암제를 맞기때문에 부작용은 필연적으로 나타납니다. 구토도 대표적인 증상입니다.

항암제의 원리가 암세포처럼 빠르게 분열하는 세포의 분열을 방해하는 것인데, 소화기 내벽 점막도 마찬가지로 빨리 분열하기에 항암제 맞은 분들 대부분이 소화기에 문제가 생기는 것입니다.

소화기 내벽 점막이 헐고 문제가 생기면 식욕도 떨어지고, 소화기가 어떤 음식이 들어오면 이 상태로는 일을 할 수 없기에 구토로 음식물을 배척하는 것입니다.

이를 극복하는 방법은 점막의 복구를 빨리 도와주는 수밖에 없습니다. 가급적 음식도 점액질 형태를 찾아보십시오.

후코이단만이 아니라 항암 중인 암환자는 이러한 소화기 문제로 영양실조 위험이 있으므로 유효한 필수 영양성분을 함께 섭취해야 합니다.
그래서 개발한 제품이 '펄후코이단 골드'입니다.

고순도 후코이단을 다량 넣었지만 이와함께 암환자 필수 영양성분인 알로에와 실크아미노산, 가바, 스피루리나를 함유시킨 펄후코이단 곹입니다.

분말 형태이니 물과 함께 처음 3일간은 동봉한 스푼으로 1스푼씩, 하루 4회 드시기바랍니다. 아침 점심 저녁 취침 30분 전.

드실만하면 4일째부터 1주간은 회당 2스푼씩 드시고, 그후부터는 회당 3스푼씩, 하루 총 12스푼을 드시기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02-722-1852로 전화주시면 상세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한진*님께서 쓰신글============
안녕하세요.
아내가 림프암인데 항암부작용인지 먹기만 하면 토하는 상황입니다.
병원에서 만난분이 이곳 후코이단을 드시고 좋으시다고 소개해 줘서 주문해 먹이려고 하는데 토하는 상황에선 어떻게 먹이는게 좋은지 알고싶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