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미네랄 보충을 하시면서 후코이단을 드셔보십시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281
2018-12-14 19:55: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난소암인 경우 직장과 연결된 복막에 전이되어 결국 직장도 함께 절제하는 경우가 많은데 수술은 잘 마무리 되었나 봅니다.

 

항암제를 맞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조건이 맞아야 할텐데, 특히 혈액의 수치를 통해 항암제를 맞을 수 있는 상황이 되는지 아닌지를 판단합니다. 백혈구 수치가 너무 낮거나 빈혈 수치가 낮게 되면 쇼크가 오거나 면역력이 너무 떨어져 세균 감염의 위험이 있어 항암을 하지 못합니다.

 

후코이단을 항암 하시기 전부터 드시면 너무 좋은데, 빈혈이시라면 철분 등 미네랄을 보충해야 하므로 같이 드시길 권해드립니다.

 

저희 후코이단 제품 중 환자분께는 '펄후코이단 골드'라는 분말 제품을 드시길 추천하고 싶습니다. 다만, 빈혈이니 펄후코이단 골드 분말과 함께 물에 미네랄과 비타민이 보충된 주스를 같이 드셨으면 합니다.

 

암환자는 평생 채식을 잘 챙겨 먹어야 한다죠? 야채 과일을 일일히 챙겨 먹기는 환자나 가족이 번거로운게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더군다나 빈혈에 좋은 철분을 음식으로부터 얻기는 더욱 힘듭니다. 흡수율 20% 정도의 녹즙이나 생야채 과일주스보다는 미네랄 등 영양소 흡수가 거의 90% 가까이 되는 독일제 영양주스가 분말 형태이니 이를 물에 타서 주스처럼 마시도록 저희는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후코이단 분말을 물과 함께 보다 이 처럼 주스와 함께 드시면 최적의 식이요법도 병행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미네랄이 특히 보강된 제품도 저희가 알고 있으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부담없이 전화로 문의 바랍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02-722-1852

 



::김민자님께서 쓰신글============

안녕하세요.

복막에 전이된 난소암 환잡니다.

수술은 했고 항암은 빈혈이 심해서 수혈을 하고 해야될것 같습니다.

아시는분이 항암중에 후코이단을 먹으면 도움이 된다고 해서 먹어보려고 하는데 꽃송이버섯물과 같이 먹어도 되나요?

또 빈혈에도 괜찮을지?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