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암환우분들에게 후코이단과 주열은 필수입니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258
2018-10-01 08:39: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저희가 가장 권장하는 후코이단 섭취와 주열기 병행을 잘 선택하셨네요. 아무리 좋은 것도 몸 속 장기가 적절한 체온을 유지해야 합니다. 암환자 대부분은 정상체온인 36.5~37도보다 낮은 35대가 거의 대부분입니다.

 

암은 찬 것을 좋아합니다. 체온이 낮은 부위의 냉기가 빠져나오고 그 자리에 온기가 유지되려면 부단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열을 주입하는 주열기는 일본에서 30여년 전부터 개발되어 한국에서도 많은 암환우분들이 사용 중입니다. 효율적으로 체내 깊숙히 안전한 열을 넣을 수 있고 이는 곧 냉기가 밀려나오도록 하는 역할도 하게 됩니다.

 

체온이 낮으면 혈액순환도 안되고 모든 신진대사가 원활치 않아 당연히 면역력도 저하되는 것입니다. 어떤 방법으로든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노력은 암환우분들에게는 필수라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저희 제품인 펄후코이단골드는 가장 많이 들어 있는 후코이단을 비롯해 암환우 필수 영양소들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후코이단과 이들 영양소들이 몸 속의 필요한 곳으로 잘 전달이 되려면 몸이 차면 안됩니다. 특히 몸 속 깊은, 심부 체온이 정상인처럼 회복이 되어야 합니다.

 

주열은 본인이 할 수도 있지만 앞부분이 그렇고, 가족이 등쪽 척추를 따라 해주시면 아주 좋습니다. 주열은 정해진 시간이 따로 없고 두시간 정도는 5단으로 놓고 고온으로 열심히 등쪽 척추 주변(뇌로부터 내려오는 자율신경이 척추 주변으로 내려와서 장기를 관장합니다.) 위주로 해주시고 나머지 시간에는 본인이 배와 엉치 부분을 적당한 온도로 놓고 상시 하시길 권장합니다. 가을이라 찬기운이 올라오므로 더욱 후코이단과 함께 주열기 사용을 권하며, 저희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암환자 전용 펄후코이단골드의 혜택을 극대화 시키는 방법은 체온을 회복시키는 것이오니 후코이단과 열관리를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 언제든 연락 바랍니다. 어머니의 회복을 진심으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02-722-1852

 



::황민#님께서 쓰신글============

보내주신 후코이단과 주열기 잘 받았습니다.

빠른배송 감사 드리구요..

후코이단은 하루 네번 세스푼씩 드시게 하고 있고,

주열기는 보내주신 자료대로 하고는 있는데 시간을 오래해도 괜찮은 거지요?지금은 엄마가 4단은 뜨겁다고 하셔서 3단으로 놓고 하는데 하루 2~3시간은 족히 하고 계세요.더 해야 하는 건가요?적당한 주열 시간이 정해져 있는건지 궁금하네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