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아버님 컨디션이면 항암 중에도 지금처럼 후코이단을 드시기 바랍니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337
2018-05-28 08:41: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저희제품을 믿고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 3달 동안은 자기 방어는 이게 최선이다 생각하시고 집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영양? 다른 암환자들이 먹는 건강식품? 요즘 전세계적으로 관심의 대상이 되는 후코이단? 후코이단의 질과 양?등 여러가지로 고민 하시고 선택하셨을 텐데요 ....
저희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해 지금까지 10년이 넘게 베스트셀러가 되고 있는 '펄후코이단골드'는 이 모든걸 만족시키고 있으니 집중해서 최선을 다해 드실 것을 권합니다.

병원치료는 매우 공격적이기 때문에 자기 방어는 환자 본인이 하셔야 합니다.
가족의 정보력, 즉 지식으로만 끝나면 안되고 가족이 정보를 잘 정리하고 자기 방어를 위한 최선의 방법이 무엇인지를 알 수 있는 지혜를 가지셔야 합니다.

시행착오를 줄이는 방법은 암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병원의 장단점 파악, 자기 방어를 위해 해야 할 일을 정확히 알고 추려 나가는 것입니다.

많은 정보가 중요한게 아니라 신중함과 직감으로 선택했으면 그것을 집중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항암제를 맞기 전 한달 전부터 열심히 드셨다면 더욱 좋은데 일단 1주일 앞두고라도 하루 12스푼씩 드신 건 다행스러운 일입니다.

항암 중에도 힘드시지 않다면 계속 그 양을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식사와 생활 등에 대해서는 제품과 함께 보내드린 자세한 정보자료를 참고하셔서 지켜주시기 바라며, 물론 필요하시고 판단에 어려울 땐 언제든 문의주시면 저희가 조언자로서 열심히 조언해드리겠습니다.

현재까지는 아버님은 잘 하고 계십니다.
좋은 인연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이정민님께서 쓰신글============
안녕하세요? 아빠께서 지금 항암 치료중이신데요. 항암 전 펄후코이단골드 3박스 구매해서 받았는데 일주일동안은 설명대로 하루 12스푼을 3번 나눠서 공복에 드시는데 항암중에는 줄여서 드셔야 하는지요? 처음 항암을 하셔서 그런지 전혀 힘들어 하시는 모습이 안보여서요. 직장암 판정 후 수술은 안하시고 항암만 하시기로 했는데 궁금해서 여쭙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