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초반 5~6개월은 집중 섭취하시고 서서히 줄여나가시기 바랍니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300
2018-05-10 18:37:00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어머니가 잘 지내고 계셔서 반갑고 감사합니다.
후코이단과 함께 식이요법이나 체온 올리기 등도 매우 중요한데 잘 관리하고 계시네요.
찬 음식 보다는 항상 따뜻한 음식을 드시고,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을 통해 체온을 올리시는 노력을 게을리 하지 마시고 앞으로의 생활도 계속 이렇게 유지시키시기 바랍니다.
5개월째까지 하루 12스푼씩 펄후코이단 골드 분말을 집중하셨다면, 이제 하루 9스푼으로 3개월간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처음 구매시에도 말씀 드렸지만 초기엔 집중, 이후 서서히 줄여나가시라고 말씀 드렸습니다.
많이 드실 수록 좋겠지만 암은 평생관리해야 하는 일이기에 경제적으로 지치시고 중단 하시는 것 보다는 최선의 양을 적절하게 드시는게 중요합니다.
그래야 조금씩 드셔도 길게 드실 수 있고 평생 관리가 되는 것입니다.
나중에는 하루에 1~2스푼씩만 드셔도 됩니다.
그러나 10여년을 자란 암세포와 체내 환경이 그리 쉽게 바뀔거란 기대를 하시면 안됩니다.
그래서 섭취 초반에는 5~6개월 정도 집중하시라고 저희가 말씀드렸고, 그후 상태를 봐서 조금씩 줄여 나가셔서 길게, 즉 하루에 1스푼을 드시더라도 최소 2년 동안은 끊지 않고 드시라고 말씀드리는 겁니다.
후코이단과함께 병행하는 자연요법도 잘 실천하시기 바라며 컨디션 조절을 위해 무리한 일은 하지마시구요.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백합님께서 쓰신글============
어머니가 자궁암 수술을 하시고 후코이단을 복용하신지 5개월째인데 식사 잘 하시고 운동도 열심히 하시고 잘 지내고 계셔서 이젠 제 생각으론 좀 양을 줄여도 될거 같은데 답을 듣고 어머니께 말씀드리려고 먼저 질문해 봅니다.감사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