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수술 후 방사선 치료 중 후코이단 섭취 방법
한국후코이단 조회수:444
2018-05-01 19:04: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암 수술 후 방사선 치료를 이어서 받으셨네요. 장 주변 전이 징후가 있어 방사선 치료를 하신 것 같습니다. 간단히 받는다고 방사선 치료를 가볍게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부분 치료 같지만 전신의 백혈구 수치를 떨어뜨리는 것 뿐만 아니라 환자분처럼 장 유착과 방광염의 원인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력도 많이 쇠하셨겠는데요. 원래는 수술 전부터 열심히 펄후코이단 골드 분말제품을 한달에 한박스씩 드실 계획으로 꾸준히 드셨어야 합니다. 암환자엑 필수적인 영양도 충분히 분말제품에 함유되어 있어 후코이단의 혜택과 더불어 체력을 유지하고 효율적으로 영양 공급을 받기에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일반인도 견디기 힘든 방사선 치료를 암환자가 받는데 일반적인 음식을 통해 영양을 공급받기에는 역부족이며, 소화력이나 장 운동이 원만하지 않아 특히 소화 흡수력이 좋은 분말을 죽에 타서 드시거나 물과 함께 드셔야 합니다. 저희가 개발해서 10여년간 암환자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펄후코이단 골드 분말에 바로 그것입니다. 순도 높은 후코이단을 고함량 함유시킨 것도 특징이기에 후코이단의 혜택도 충분히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라도 드시되, 급한 마음으로 한박스를 한달만에 드시는 섭취량으로 하지 마시고 단계적으로 드시기 바랍니다. 하루 12스푼씩 공복에 드시면 펄후코이단 골드 한박스를 한달만에 드시게 되지만 환자분은 장 유착도 있기 때문에 처음 10여일은 하루 6스푼을 묽은 죽에 타서 수회에 걸쳐 조금씩 나눠서 드시길 권합니다. 유착 된 부분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미역의 미끈미끈한 성분에서 다이아몬드 처럼 귀하게 추출된 후코이단이 장 내벽의 점막과 융화를 잘 할 가능성이 높지만 사람마다 상황이 틀리므로 처음에는 조금씩 천천히 드셔서 장이 후코이단에 적응이 되도록 해보십시오.
저희 상담직원의 안내로 식이요법과 장을 부드럽게 운동시킬 방법, 방광염 경험담 등에 대해 안내 받으시고 개인 특징에 맞는 펄후코이단 골드의 효율적인 섭취 방법을 지속적으로 변화를 주면서 교감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구매고객분들과의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꾸준한 정보와 조언을 드리는 조언자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경님께서 쓰신글============
안녕하세요 .
대장암 수술후 방사선 치료를 받으면서 장유착과 방광염으로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후코이단이 여기에 도움이 된다는 얘길 듣고 고려하고 있는데 방사선치료 전부터 먹었으면 덜 고생을 했을까 후회가 되기도 하는데,
지금이라도 복용을 하면 도움이 되겠지요?큰 욕심 부리지 않고 덜 힘들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