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왜 암환자에게 체온이 중요하고 첫 집중 6개월이 중요한지...
한국후코이단 조회수:615
2018-04-09 08:30: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몸이 찬 것이 암의 원인이 충분히 될 수 있습니다. 몸은 체온을 유지해야 하는데 이는 곧 원래 따뜻한 혈액이 온 몸 구석구석을 다니면서 몸 속 골고루 체온이 유지되는 것입니다.

혈액은 혈관을 타고 돕니다. 지구 두바퀴 반을 돈다는 어마한 길이의 혈관을 말이죠.
그 미는 힘은 심장에서 나옵니다. 심장이 밀어줄 때 혈액이 혈관을 통해 손과 발 등 말단 혈관, 즉 모세혈관까지 갔다가 다시 심장으로 돌아옵니다.

그래서 구석구석 혈액이 돌기 때문에 몸 전체적으로 따뜻한게 정상입니다.
답은 심장의 미는 힘이 약하면 특정 부위의 체온이 떨어지겠죠? 심장병과 같이 심장이 특별히 좋지 않은 사람 외에는 심장은 정말 대단한 장기이며, 태아때부터 사망시까지 잠시도 쉬지 않고 뜁니다.

뇌가 멈추고 숨을 안쉬어도 사후 몇 분을 심장은 뜁니다.
그정도로 생명력이 강한 장기 중의 하나입니다.
심장의 문제가 아닌 대부분의 저체온자들은 그럼 어떤 경우가 많을까요? 결국 '혈액의 질'과 '혈관 상태'입니다.

1) 혈액이 맑아야 심장에 의해 밀린 혈액이 온 몸의 혈관을 통해 잘 돌고 다시 심장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혈액을 맑게 하려면 여러가지 요인이 있지만 결국 영양소 운반 역할을 하는 혈액의 특성상 몸에 좋은 음식을 잘 먹어야 한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음식은 소화가 되어 작은 영양소 상태로 소장에서 흡수됩니다.

2) 그리고 혈관이 건강해야 합니다. 탄성이 좋고 혈관 내벽에 혈전이나 지방질 등 혈액의 순환에 방해가 되는 물질도 적어야 합니다.
혈관이 나쁘면 혈액이 잘 안돌아 저체온이 되는 것입니다.
암환자분들은 대부분 체온이 일반인(36.5~37도) 보다 1도 정도 낮습니다. 즉, 저체온 상태이신 분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역추적 하면 혈액의 질도 안좋고, 혈관 상태도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혈액의 혜택을 많이 못 받는 부위의 세포는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없기에 결국 비정상 세포, 즉 암세포로 발전하고 10여년이 지나 결국 암조직으로 발전해 생명에 지장을 주는 단계까지 가게 되는 것입니다.

혈액을 맑게 하고 혈관을 건강하게 해야 암의 개선이 있는 것입니다.
좋은 영양소를 위해 그래서 암환자는 식이요법이 중요한 것이고, 기름기 있는 육식보다 섬유질이 많아 소장에서의 쓸데 없는 영양소의 장벽 흡수를 막는 채식을 많이 해야 하는 것입니다.

혈관도 혈액이 맑아지고 그 부분이 다시 따뜻해 지면 다시 탄력을 찾고, 내벽에 붙어 있던 안좋은 것들도 씻겨져 나가므로 원래의 건강한 상태로 돌아오게 됩니다. 물론, 연세 드신 분들은 노화로 인해 혈관의 탄력이 떨어지는 자연스러운 현상이 있겠지만 이또한 식이요법과 가벼운 운동, 노 스트레스를 통해 어느 정도는 혈관 건강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원칙적인 건강 회복 방법과 원리는 이해하셨을텐데요. 그래서 암 판정과 수술, 항암, 방사선 후 식이요법을 포함한 자연요법이 중요한 것입니다.
각종 자연요법을 잘 실천해서 혈액을 맑게 하고, 혈관이 건강해져서 체온이 돌아오면 열에 약한 암세포에도 영향을 미치고, 체온 1도 올라가면 면역력은 5배 증가한다는 과학적 근거로 인해 여러가지로 좋아지실 겁니다.

식이요법 등을 개인적으로 실천하기 어려운 내적 외적 환경에 처해진 분들은 뭔가 기능성이 있고 효율적인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그런 것을 저희 한국후코이단이 도와드리는 것입니다.
미역추출물 후코이단과, 열을 효과적으로 몸 속에 넣어주는 주열기에 관해서 체험과 노하우가 있기에 10년을 넘게 암환자와 가족분들이 저희에게 연락을 주고 상담을 받으시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것은 후코이단의 함량이 높고, 암환자분들이 많이 드시는 알로에, 실크아미노산, 가바, 스피루리나가 모두 포함된 후코이단 분말 제품 '펄후코이단 골드'를 집중 섭취하시고, 체온을 올리는 주열기를 스스로 사용하시는 겁니다.(스스로 충분히 할 수 있으며, 등쪽은 누워서 혼자하시거나 가족이 도와주시면 됩니다.)

이와 같은 특별한 2가지를 해야 하는 분들이 처음 집중 시기를 순조롭게 지나시면 식이요법 등 다양한 중장기 자연요법을 실천함으로써 원하는 방향으로 갈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것도 저희가 조언해 드리고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라 생각하고 관심을 갖고 응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전화 ; 02-722-1852

펄후코이단 골드 샘플 신청(보다 상세한 정보자료 포함) -> 클릭
(클릭)




::벚꽃향기님께서 쓰신글============
난소암 3기 수술을 받고 항암을 준비하던 중 아는 언니한테 여기 후코이단 소개를 받고 먹어보려고 보던중에 주열기를 같이 하는것이 도움이 된다는 것을 보고 질문 드려요.
제가 평소에도 손발이 많이 차고 몸이 찬 편이라 이런게 병을 키운게 아닌가 지금와서 생각하니 후회가 많이 되네요.
주열기를 하는게 좋을거 같은데 어떻게 하는건지 혼자서 사용하기에 어려움은 없는지 여러가지 궁금한게 많아서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