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과일간것에 섞어 먹어도 괜찮나요?
한국후코이단 조회수:400
2018-02-22 11:17:00

한국후코이단입니다.

 

3개월 전 전화하시길 정말 잘 하셨어요. 용기 내어 전화하신게 얼마나 잘 된 일입니까? 식사방법이나 암에 임하는 자세, 암에 대한 올바른 이해, 병원의 장단점 등 참 많은 얘기와 자료가 전달된 것 같습니다. 암의 특성을 잘 이해하고 의사의 입장과 병원의 한계를 이해하면서 모든 주도권을 가족이 환자와 이끌어 가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그렇게 다른 건 고집 피우면서 희한하게 암에 걸렸다 하면 암을 공격하고 잘라내거나 독살시키는 방법만을 가지고 전략을 짜는 병원에만 의지하고 의사에게 밥 먹는 것까지 의존하려는 건 참 답답한 일이었거든요. 의사는 모르는게 없는 전지전능한 사람으로 의지하고 싶은 건 이해갑니다. 그러나 암을 당장은 없애거나 줄이려는 것만을 생각해도 부족한 시간을 사는 의사는 재발하거나 암이 자극을 받아 나중에 더 안좋게 나타나는 것에 대해서는 속수무책입니다. 검사장비에 나타난 것만을 응대하고 얘기하며 결론을 내기에 급한 불을 끄는 것은 병원에 맡기되 당장 생명활동에 지장 없을 정도의 여유있는 시간에도 급하게 암을 자극하고 건드렸다가 잠자는 암을 악화되는 방향으로 만드는 것도 생각해보아야 합니다.

 

암은 여러가지 측면에서 완급을 조절하며 달래고 함께 가고 때리고 해야 하는 복잡한 존재입니다. 펄후코이단골드를 집중해서 3박스, 3개월을 드시면서 몸도 따뜻하게 하고 계시는데요.

 

과일 간 것은 찰 수 있으니 미지근하게 해서 펄후코이단골드 분말을 타시기 바랍니다. 찬건 일단은 암환자에게는 금물입니다. 항상 따뜻한 물을 드시게 하시고 손발이 차면 안됩니다. 과일도 과도한 당분과 찬 기운이 있으니 케일, 양배추, 양파, 생강, 마늘 등 야채를 반찬이든 여러가지 방법으로 드시기 바랍니다. 특히 생강은 몸을 따뜻하게 해주니 대추 생강차를 드시는 걸 권하고, 동서양을 통틀어 항암식품 넘버 원은 마늘입니다.

 

정리하면 매 식전과 취침 전 펄후코이단 골드를 하루 12스푼 드시고, 늘 몸을 따뜻하게 하시고 따뜻한 물만 드시고, 대추 생강차 마시고, 식사시 반찬은 마늘 종류와 양파, 생강 종류 필히 들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청국장도 드신다면 끓이면 영양적으로는 몰라도 유익균은 열에 거의 죽습니다. 거미줄 같이 생긴 청국장이나 말린 청국장을 간식으로 드시는 것도 권해봅니다. 화이팅 하시구요~^^

 

후코이단 바로알기 (클릭) 

 

 (클릭) 

 


::오진희님께서 쓰신글============

안녕하세요.아버지께서 후코이단을 드신지 3개월가량 되셨습니다.

꾸준히 잘 챙겨 드시고 계시고 몸상태도 지금은 좋으십니다.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 드리는데요 아버지께서 아침마다 과일 간것을드시는데 물이 아닌 과일 간것에 섞어서 드셔도 괜찮을까요?

거의 물에 드시긴 하셨는데 괜찮을까 싶어 문의드립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