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친정엄마 폐암 이신데..
한국후코이단 조회수:333
2018-02-06 09:51: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아버님때 고생 많으셨는데 다시 어머님이 폐암 판정을 받으셨네요. 연세 드신 분들은 세포의 자연사와 재생 순환이 젊은 사람들보다 원활하지 않습니다. 우리 몸의 모든 세포, 즉 60여조개의 세포는 때가 되면 부위마다 틀리지만 스스로 자살을 하고 그 자리에 새로운 세포가 재생하게 되어 있습니다. 나이가 드시면 이 순환이 잘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자살을 잊은 세포가 바로 암세포입니다.

 

스트레스나 발암물질 등 여러가지 원인에 의해 자살 스위치를 누르지 못한 세포들이 암세포로 자라 계속 커지기만 하는데요, 어머님도 술 담배를 안하셨어도 복장 터진다 할 정도로 속 앓이를 집중적인 기간에 많이 하셨을 수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스트레스를 풀지 못하고 마음에 안고 살기에 폐암 환자가 느는 것 같습니다.

 

아버님처럼 저희가 조언해 드리는 식이요법과 몸을 따뜻하게 하는 법을 매일 실천하시고, 동일한 후코이단 제품을 처음에는 집중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입에 따뜻한 물을 머금고 분말을 스푼으로 떠서 회당 3스푼씩 식사 전과 취침 전에 집중해서 드시길 권합니다. 몸 속 깊숙히 따뜻하게 해주시는데는 주열기 사용을 권하며, 평소 생활을 늘 따뜻함과 함께 하십시오. 후코이단 분말제품은 완성도가 높은 10여년의 역작입니다. 업그레이드가 계속 되어 초기 후코이단 제품과는 다르며, 저희 한국후코이단을 따라 만든 타사 유사품과도 다릅니다. 물론 수많은 후발업체 제품들과도 비교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펄후코이단 골드를 어머님은 따뜻한 물과 함께 드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주열기와 함께 24시간을 생활하십시오. 물론 저희의 조언을 통해 생활습관과 마인드 컨트롤을 받으시구요. 그것이 어머님에 대한 최선이라 저희가 감히 말씀드립니다. 

 

 (클릭)

 

샘플 신청 (클릭)나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정수진님께서 쓰신글============

5년전 시아버지께서 간암 이셨는데 펄후코이단을 드시고 좋아지셔서 지금은 잘 지내고 계십니다.

그런데 요번에 친정엄마가 폐암 초기 진단을 받으셨어요.

술담배도 전혀 안하시는 분인데 왜 폐암이 걸리셨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가서 가족들이 많이 놀랐습니다.

초기라 그래도 다행으로 생각 되는데 병원치료 하면서 아버님이 드셨던 펄후코이단을 드시게 하고 싶은데 똑같은 제품 주문 가능한가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