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펄후코이단 골드 제품이 특별한 이유
한국후코이단 조회수:360
2018-01-15 11:01:00
한국후코이단입니다.

후코이단은 안전한 식품입니다. 어떠한 것과 함께 드셔도 상관없습니다. 그러나 이왕이면 식사 전 빈 속에 드시는걸 권합니다. 음식물 소화와 별도로 들어가는게 유익할겁니다.

영지버섯물은 후코이단과 함께 드셔도 좋습니다. 후코이단 분말을 영지버섯물과 함께 드시면 시너지가 있을겁니다.

울금의 경우 해외에서는 강황과도 같은 유익한 식품인데 식후에 드시면 좋겠습니다. 후코이단 단독으로 식전 빈속에 드시기 바라며, 드시는 물은 일반물도 괜찮고 영지물도 괜찮습니다. 다만, 따뜻한 물, 즉 상온의 물 1 : 온수 2 비율로 하시면 약간 따뜻한 미지근한 물이 되어 마시기 적당합니다.

찬물은 특히 암환자에게는 금물입니다. 항시 따뜻한 물을 드시기 바랍니다.

펄후코이단 골드 분말을 드시는 분들은 처음엔 집중해서 많이씩 드시다가 점차 줄여나가는 식으로 권하고 있으니 처음 드시는 분들은 다소 많이 드셨으면 합니다. 영양이 부족한 분들을 위해 유익한 성분을 첨가했으니 펄후코이단 골드를 드시는 분들은 영양적으로 혜택을 보시는 겁니다.

펄후코이단 골드 제품에 함유된 후코이단의 함량 자체도 꽤 많은 편인데, 여기에 암환자에게 영양적으로 유익한 성분(알로에, 실크아미노산, 쌀배아발효 추출물 GABA, 스피루리나)을 선물로 추가해 드렸습니다.

처음엔 후코이단만으로된 100% 제품을 선보였으나 영양적 보충이 필요해 후코이단 양은 그대로 유지시키고 암환자분들이 영양적으로 검증된 성분들 4가지를 추가적으로 더 넣어서 지금의 펄후코이단 골드가 완성되었습니다. 비록 성분의 함량 표시상 40%로 기록하고 있지만 전의 100% 후코이단 함량을 그대로 하고 유익한 식품들을 추가적으로 넣다보니 숫자상 그렇게 표시된 것입니다. 100%라는 말에 현혹되지 마시기 바랍니다.

영양성분 추가로 원가 상승이 초래되어 원래 130만원을 받아야 하는 업그레이드 된 현재 펄후코이단 골드제품을 저희가 손해를 감수하고 95만원에 드리고 있는 이유는 암환자분들에게 부담을 다소나마 적게 드리면서도 영양적으로 더 드리고 싶어서입니다.

후코이단이 영양적인 부분에 소모되지 않고(4가지 영양성분이 해결) 오로지 후코이단은 자체 본연의 작용을 하게 함으로써 좋은 결과를 얻게 되면 얼마나 유익한 일이겠습니까? 저희가 드리는 선물을 구입 초기에는 집중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오랫동안 많은 고객분들이 펄후코이단 골드를 찾는 이유를 경험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박진수님께서 쓰신글============
아버지께서 몇주전에 구입해서 펄후코이단골드를 드시고 계시는데
울금이랑 영지버섯 물도 같이 드셔도 상관이 없을까요?
영지버섯 물에 같이 후코이단을 드셔도 괜찮은지..
또 울금도 시간차를 두고 드시게 해야 하는지 같이 드셔도 상관없는지 궁금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