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믿고 실천 바랍니다. 보편타당한 객관적인 조언을 해드리겠습니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346
2018-01-02 23:37:00
급할 수록 차분해 지셔야 합니다.

병원의 수술로 급한 불을 끌 정도의 응급한 상황이라면 그렇게 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러나 뭔가 스스로 대비책을 세우면서 방어적인 대응을 해야 하는데 그럴 목적으로 후코이단 분말을 미리 드시는 것은 현명한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암조직이 몸에 있는데, 특히 숨을 쉬어야 하는 폐 부위에 영역을 차지해서 산소의 절대 흡입영역이 부족하면 몸 전체의 산소공급에 문제가 있으므로 이를 해결하기 위한 응급조치, 즉 수술로 폐암의 조직을 떼어 내는 것은 지금으로서는 가장 빨리 해야 할 조치라고 생각합니다.


펄후코이단골드 분말을 수술 전 공복에 열심히 드셔 보십시오. 수술 직전 금식 전까지. 그리고 수술 후 회복식때는 죽에 분말을 타서 드시면 최선의 선택입니다.
암환자가 드셔야 할 영양분이 최적으로 들어 있는 제품이 펄후코이단골드 분말입니다.

믿어주시는 만큼 최선을 다할테니 식사와 생활습관 등 여러가지에 대해 조언드리는대로 규칙을 정해 실천하시기 바랍니다.

새해가 밝았으니 15년째 암환자와 가족과 대화하고 정보를 주고 받으며 후코이단을 중심으로 오늘에 이르고 있습니다. 결론은 경험 많은 저희들의 조언을 충분히 참고하시는 자세입니다.

인터넷과 여러 사공들의 조언보다는 좀더 정제된 객관적인 정보를 교류하고 실천하는게 시간을 줄이고 시행착오를 최소화시키는 비결입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김**님께서 쓰신글============
안녕하세요.
급한마음에 글 올립니다.
폐암 진단을 받았는데 수술은 병원 스케줄에 맞춰
수술을 한다고 합니다.
어떤조치를 취해야할지도 모르고 정말 정신이 하나도 없습니다.
수술전에 후코이단을 먹으려고 하는데 어떤제품을 얼마씩 먹어야 할까요?
마음이 혼란스러워 자세히 검색을 못하고 조언해 주시는대로 해보고자 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