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두가지 모두 잘 하고 계시죠?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376
2017-12-16 18:28:38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전화로 상세히 설명해서 글을 늦게 올립니다.
말씀드린대로 펄후코이단 골드 집중해서 공복에 하루 4회 드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주열기를 통해 대부분의 암환자가 겪는 심부 체온(몸 속 깊은 장기의 체온)을 올리는 일을 하시기바랍니다.
아쉽게도 반신욕이나 족욕 등은 겉만 따뜻하게하는 온열입니다. 열을 심부까지 깊숙히 주입하는 주열이 효율적입니다. 체온을 올리는 것은 암환자에게는 필수입니다.
후코이단이 명차라면 체온 정상 회복은 고속도로를 놓는 일입니다. 명차가 제 성능을 발휘하도로 도로를 잘 닦는 일은 명차만큼 중요해서 저희가 펄후코이단 골드와 함께 주열기를 함께 추천하는 것입니다. 좋은걸 동시 집중 병행하시기 바라며, 암 부위와 상관없이 체온 회복은 필수이며 체온이 면역과 암에 관련 있다는 것은 방송과 신문에 단골손님처럼 최근 많이 언급되고 있습니다.
암 주변은 찹니다. 후코이단도 따뜻한 곳을 좋아합니다. 후코이단은 세상에 알려진지 104년 된 해조추출물입니다. 1500여편의 국제적 논문이 발표되는 걸 보면 관심의 대상이 되기 충분한 물질임은 분명합니다.
받으신 후코이단과 주열기는 안내해드린대로 잘 드시고, 잘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김수진님께서 쓰신글============
병원에서 만난 난소암 4기인 분이 후코이단과 주열기를 같이 쓰시고 종양수치가 많이 높았는데 요번에 피검사에서 정상으로 나오고
컨디션이 많이 좋아지셨다는 얘기를 듣고 문의드려요.
후코이단과 주열기를 같이 쓰면 더 도움이 된다면 같이 주문을 하고 싶어서요.
이게 꼭 난소암에 더 좋은건지 아니면 다른암에도 똑같이 좋은지 궁금합니다.저는 참고로 자궁암3기예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