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폐암문의
한국후코이단 조회수:359
2017-12-05 18:22:00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지금이라도 후코이단을 드시게 되어 다행입니다. 주문하시면 현 상황에 가장 적합한 섭취방법을 함께 알려드립니다. 자료도 동봉해드립니다.

 

 병원에서 시키는 것은 암만 보는 관점. 즉 수술, 항암제, 방사선을 통해 암조직을 제거하거나 줄이려는 시도에 맞는 시킴입니다. 실험적 시도이기도 하기에 좋아지는 방해요소까지 모두 차단하고 위 3가지 방법을 진행합니다. 방어적, 즉 부작용을 커버해가면서 하는 것 조차 차단하지만 먹는 식품은 오케이입니다. 식품은 생활하기 위해 먹는 음식과 건강을 위한 특별한 식품을 말하는걸텐데, 아쉽게도 의사는 안전하지만 기능성 식품을 거부합니다. 단지 음식만을 허용하는 것이죠.

 그동안의 음식 섭취가 암이라는 결과가 나왔는데, 계속 그 음식만 먹게 하고 뭔가 몸에 좋다고 하는 음식은 막습니다. 그러다 시간이 지나고 몸이 많이 악화되어 더이상 병원의 3가지 방법이 안될 때 손을 놓습니다. 시간과 체력을 많이 낭비한 상태죠.

 

 방어적 방법을 효율적으로 하기 위한 몸에 좋다고 언론이나 방송에 알려진 식품은 병행 섭취 하시면서 병원 치료를 받게 했다면 어떨까요? 아주 좋은 식품도 자연에서 나온 안전하고 독한 약물의 위해로 부터 대비책이 될 수도 있기에 병행섭취를 권했으면 훨씬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후코이단 열심히 드시기 바랍니다. 드시다 궁금한 점은 전화 주십시오. 협력자가 되겠습니다. 02-722-1852

 

 



::이영미님께서 쓰신글============

남편이 폐암으로 1년전 수술하고 항암까지 하고 있는데 전이가 더 심하게 되었습니다.

병원에서는 일체 다른것 먹지 말라고 해서 지금까지 아무것도 못 먹고 있었습니다.

뇌까지 전이가 되니 이제는 담당의사가 뭐든지 잘 먹이랍니다.

지금까지 아무것도 못 먹여서 미안한 마음에 빨리 후코이단을 먹이려고합니다.

바로 주문하면 먹는방법이랑 다 같이 보내 주시나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