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식도암
한국후코이단 조회수:277
2017-11-12 08:53:00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체온은 '피부 체온'과 몸 속 깊은 곳(장기) 체온(심부 체온)이 다릅니다. 피부체온을 올리는 '온열'과 심부 체온을 올리는 '주열'. 

둘 사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주열은 심부 체온을 올릴 정도로 몸 속 8센티 깊이까지 따뜻한 열이 주입됩니다. 간단한 주열기로.

그러나 반신욕이나 사우나, 찜질 등은 대부분 온열입니다. 피부 바로 밑까지만 열이 들어가기 때문에 몸 속 깊은 장기 속의 냉기를 빼내기는 쉽지 않습니다. 각종 스트레스나 찬 음식 등으로 인해 생긴 심부 냉기는 쉽게 빠지기 어렵습니다. 그 주의에 있는 장기에 문제가 생기는 것은 당연합니다. 35도 이하가 되면 해당 장기의 세포 일부가 암세포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온열을 안하는 것 보다는 하는게 나은데, 좀더 효율적으로 체온을 상승시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히 암환자에게는요. 암환자는 체온이 보통 일반인보다 1도 정도 낮습니다. 특히 심부 체온.

운동을 하면 땀이 나고 체온이 올라가서 좋긴 한데 땀이 나면 체온은 약간 떨어집니다. 피부 열을 식히기 위해 땀이 나면 올라간 심부 체온 일부가 식긴 합니다만 그래도 운동을 하면 심부 체온은 약간 올라갑니다. 그러나 지속적으로 운동을 해주어야 궁극적인 목적인 체내 냉기가 어느 날 빠지게 됩니다.

꾸준히 운동하는건 그래서 중요합니다. 운동에 애로가 있으신 분들은 주열기로 주열을 하시길 권합니다.

 

후코이단을 드시는 고객님의 소개로 주열에 대해 알게 되어 충분히 검토 후 일본 오키나와대학에서 주열기에 대해 상당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고 체험적 결과를 토대로 주열기에 대한 필요성을 강하게 느껴 암환우분들께 적극 권하고 있습니다. 

펄후코이단 골드 분말을 따뜻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고, 늘 따뜻한 물(생강차도 굿)을 마시는 것도 몸 속 체온을 상승시키는 데 좋지만 좀더 효율적이고 집중적으로 체온을 꾸준히 올리는 방법으로 주열기를 후코이단과 병행하시면 좋겠습니다. 여기서는 표현하는데 식품법과 의료기법 때문에 애로가 많으니 궁금하신 분은 전화(02-722-1852)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

 

암환자 전용 후코이단 분말제품인 '펄후코이단 골드'에는 물론 후코이단 함량이 제일 많이 들어가 있지만 암환자 필수영양소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별도로 영양을 챙겨드시지 않아도 영양에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하도 드시는게 많아 후코이단 먹을 때 영양분을 동시에 먹었으면 좋겠다는 고객님들이 많아 수년 전 다른 유익한 성분을 고르고 골라 최적의 성분을 함유시키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하여 탄생한 것이 '펄후코이단 골드'입니다. 물론 후코이단 함량은 그대로 높은 수준을 유지하였습니다.

 

'후코이단 + 영양 + 주열'

최적의 조합 아닐까요? 14년 동안 많은 시행착오 끝에 얻은 결론입니다. 펄후코이단 골드를 3박스 구매하시면 처음 3개월 동안은 3박스 모두 드시는 식으로 집중해 보십시오. 물론 함께 구매하실 주열기로 수시로 몸 구석구석 주열해 주시길 권합니다. 분명히 원하시는 바를 이룰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이철민님께서 쓰신글============

아버지가 식도암이십니다.후코이단이 도움이 된다는 소리를 듣고 드시게 하려고 하는데 알아보던중 주열기랑 같이 하면 좋다고해서 문의합니다.



체온을 따뜻하게 하는게 좋다는건 알고는 있었는데 주열기가 특별히 어떤점이 좋은지 알고 싶습니다.

후코이단을 드시면서 같이 하시면 더 도움이 될까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