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항암 끝나고 뭘먹어야 할지 고민됩니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237
2017-10-19 07:46:00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어머니께서 힘든 과정인 수술과 항암치료를 잘 견뎌 내셨네요.

암 판정 직후부터 후코이단과 같은 아주 좋은 식품을 드시면서 수술과 항암을 견뎌내셨다면 더욱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긴합니다. 전화로 들어보니 어머니께서 많이 힘들어 하셨다기에 말씀드리는 거에요.
 

후코이단은 항암제의 약발을 약하게 하는 약물도 아니고 어차피 하셔야 하는 식사와 마찬가지로 안전한 식품입니다. 가장 좋은 것은 암 판정 직후 부터 병행 섭취하시는 겁니다. 병원의 검사와 치료 등 몸에 힘든 과정이 시작되는 때부터 드시고, 실제 수술과 항암제, 방사선 치료 중에도 식사 처럼 함께 드시는 걸 적극 추천합니다.

어머니께서는 특히 항암제로 인해 많이 힘들어 하신다고 들었는데요. 한번 맞으면 수개월을 배출이 안되고 인체에 남아 다양한 부작용을 낼 수가 있습니다. 소임을 다한 이들의 조속한 배출이 이루어지도록 각별히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후코이단을 드셔야 하는 이유입니다.

후코이단은 공복에 물과 함께 분말을 입에 털어넣어서 가글하듯이 한 후 목넘김 하시면 됩니다. 담백한 맛이라 거의 대부분의 환자분들은 무리없이 잘 드십니다.

어머님은 펄후코이단골드를 드시길 권합니다. 후코이단의 함량이 높고, 후코이단만으로 부족하기 쉬운 암환자 필수영양소가 천연으로 들어있습니다. 그양도 정밀하게 설계되어 여러가지 고려해서 엄선한 재료들로 구성하였습니다. 맛을 잡거나 부피를 채우기 위해 넣은 성분은 하나도 없습니다. 오로지 암환자분에게 꼭 드시게 했으면 하는 성분들로 후코이단을 보완했습니다. 

펄후코이단골드 성분 중 가장 많이 들어 있는 후코이단의 양은 심지어 타사 제품의 2개 가량 들어 있습니다. 동일 가격 비교해서입니다.

고객님은 샘플과 자료를 검토 하신 후 신중하게 선택하셨는데요. 받으시는 시간이 비록 공복이 아니더라도 첫날은 바로 물과 함께 펄후코이단골드를 3스푼 연거푸 드시게 하십시오. 샘플대로 느낌이 좋다하고 하실겁니다. 샘플 드시고 아주 좋아하셨다는 말씀이 기억에 남습니다. 어머니에게 멋진 추석선물이라는 말에 감동하셨다는 고객님 말씀에 저희도 보람을 느끼고 샘플로 느낌 교류했으니 본 제품을 본격적으로 집중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좋은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혜진님께서 쓰신글============
 

엄마가 수술과 함암 치료가 이제 끝났습니다.
후코이단이 좋다기에 인터넷 검색하여 찾다가 한국후코이단을 보았습니다. 주문하려는 어떤 제품을 먹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펄후코이단골드가 가장 좋은가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