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미만성 림프종입니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310
2017-10-14 13:53:00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암이 여러군데 산재한 경우 병원에서는 항암제 치료가 유일한 방법일겁니다. 3번의 재발을 겪으셨다면 몸과 마음이 지친 상태이실텐데요. 힘내십시요. 하나님이 병을 주었으면 반드시 해결점도 주셨습니다. 그것을 아직 찾지 못했거나 지나갔는데 못잡아서 그런거라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이제부터라도 병원치료의 한계를 이해하시고 이를 보완할 방법들을 찾을 마음이 생기신 것 같아 다행입니다. 질병, 특히 암은 여러가기 원인에 의해 발생했기 때문에 한가지 방법만으로 해결될거란 생각을 좀 바꿔보시면 의외로 답을 빨리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어떤게 답일지 모를 때는 시행착오가 있더라도 안전한 방법이 낮겠지요? 우리가 자연에서 얻는 식품들은 안전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인위적으로 화학적 합성을 통해 만든 약물은 밸런스보다는 일방향의 목적을 갖기 때문에 복잡한 생물학적 화학반응이 일어나는 우리 인체에 들어오는 순간부터 부작용(약물의 일방향 목적과 반대되는 방향)은 필연적입니다. 

그런데 비해 우리가 음식을 먹듯이 식품은 안전하고 소화기에서 필요한 것은 걸르고 불필요한 것은 패스시키는 밸런스를 유지시키므로 인위적으로 소화기 내벽이나 혈관을 통해 침투하는 약물과는 다릅니다.

후코이단도 우리 선조들이 오래 전부터 드시던 미역으로 부터 추출한 안전한 식품 중 하나입니다. 의학계에서는 효능 효과는 일방향성의 약물 위주로 표시할 수 있게 되어 있으며, 의사나 학자가 고개를 끄덕일 정도의 기능성 식품으로 인정을 받으려면 그들만의 기준 잣대를 정하기 때문에 상당한 비용과 시간이 들어갑니다. 그를 위한 절차가 진행 중일지라도 현재의 유용한 식품은 식품 그 자체로 계속 있습니다. 기다릴까요? 아니면 지금이라도 음식처럼 먹으면서 전략을 짜고 함께 할 여러가지 방법을 계속 덧붙여 나갈까요? 완전한 걸 확인해야 결정하는 분들은 수년이고 수십년이고 과학적으로 완벽하다 할 때까지 기다리셨다가 드시면 됩니다. 

수많은 생물학자, 생리학자들이 논문으로 후코이단 관련 논문을 발표하는 걸 보면 뭔가 있긴 있는 것 같습니다. 다만, 완벽한 절차를 더 밟아야 효능 효과를 공개적으로 표시할 수 있고 식품법이 아닌 의학법의 적용을 받는 범주에 들어가기에 시간이 좀더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때까지 기다리기에는 아쉬움이 많습니다. 그 전인 지금이라도 학자들이 100여년간 1400여편의 후코이단 관련 논문을 발표하는 걸 신뢰하고 비록 구체적인 효능 효과를 제품이나 홈페이지에 표시하지 않더라도 식품으로 분류되어 있는 규정을 잘 지키는 한국후코이단분말, 특히 전용제품인 펄후코이단을 섭취하도록 하면 어떠실지요?

고객님께도 유익한 후코이단 분말 제품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샘플과 자료를 먼저 받아 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식품인지 아닌지, 도움이 될지 안될지 판단하시는 것도 방법이니 아래에 알려드립니다. 신중하되 결정은 빨리 하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한국후코이단이 고객님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koreafucoidan.com/shop_contents/myboard_form.htm?myboard_code=s18

 

 (클릭)



::지리산님께서 쓰신글============

미만성 림프종 3번 재발입니다

후코이단 복용으로 치유가 가능한지요 완치가 아니라도 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