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전립선암
한국후코이단 조회수:708
2017-09-16 05:10: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전립선암 수술을 받으셨다는 것은 전립선 부근의 혈액이 원활하게 흐르지 못하다는 걸 의미합니다. 혈액이 원활하지 않다는 것은 혈관이 경화되어 있거나 혈액의 점도나 탁한 정도가 높기 때문입니다. 혈액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부위의 세포는 정상적인 활동을 못하므로 결국 다른 세포처럼 스스로 죽고 다시 재생하는 순환을 하지 못하게 됩니다. 이것이 암세포입니다.

암세포가 조직을 이루면 암조직이 되는데 이를 메스로 절제하는 수술을 했으면 응급조치는 되었지만 원인해소가 되지 않았으므로 결국 다시 재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원인해소를 위해서는 결국 혈관이 탄력적으로 되도록 하고 혈액이 맑아 잘 흐르도록 해야 합니다. 따뜻한 여름에 고무줄이 탄력적으로 잘 늘어나지만 추운 겨울에는 잘 안늘어나고 단단해집니다. 억지로 잡아당기면 끊어지게 되죠. 혈관도 마찬가지입니다. 해당 부위의 혈관 온도가 유달리 낮으면 결국 혈관과 혈액에 문제가 생긴다는 겁니다.

정상 온도로 유지시키는 것이 중요한데 그럴려면 체온을 올리는 노력을 해야 합니다. 반신욕, 사우나 등으로는 피부 표면 온도만 올리므로 몸 속 깊은 곳까지 온도를 정상으로 올리기 위해서는 주열이라 해서 열을 주입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주열에 관해서는 02-722-1852로 자세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체온이 정상으로 돌아오게 되면 후코이단은 아주 멋진 동반자입니다. 특히 인공첨가물이 전혀 없는 분말 제품인 '펄후코이단 골드'를 드시면 됩니다. 암환자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이 많이 들어 있어 별도의 영양제를 드시지 않아도 됩니다.

다른 후코이단 제품보다 후코이단의 함량도 높은데 이런 후코이단분말 제품을 하루에 고객님은 최소 6스푼에서 12스푼을 초기에는 집중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104년을 논문으로 검증된 아이템이며, 한국에서는 저희 한국후코이단이 최초로 후코이단을 알리고 제품개발 및 공급을 하여 14년여가 지났습니다. 후코이단에 관해서는 경험과 노하우가 축적되었으며, 제품 업그레이드가 꾸준히 되어 오늘에 이르고 있습니다.

모든 것은 초기 집중입니다. 후코이단만 드셔도 좋지만 함께 체온을 정상화 시키는 일을 병행하시는 것은 아주 중요합니다. 집중, 집중입니다. 아래 SBS 방송을 링크합니다. 참고바랍니다.

SBS 스페샬 '체온 1도의 기적' (클릭)

 



::이형석님께서 쓰신글============

수고많으십니다.
저는 세달전에 전립선암 수술을 받았는데
약 처방 받은것은 없습니다.
그동안 몸좀 추스리고 꾸준히 관리를 해야해서 찾아보던중에
후코이단에 관한 것을 알게 되어 문의 드립니다.
보니까 후코이단과 주열기를 같이 하면 좋다고 돼 있던데
주열기라는것은 잘 들어보질 못해서 잘 모르겠습니다.
전립선암에도 괜찮은지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