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폐암 문의
한국후코이단 조회수:321
2017-08-25 15:31:00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아버님께서 폐암 판정을 받으셔서 많이 당황스럽고 힘드셨겠네요. 위로의 말씀 드립니다. 그러나 희망을 갖고 현명한 판단을 하시게 되면 이후 암 판정 전보다 더 건강한 삶을 사실 수 있습니다. 암은 건강에 신경 쓰라는 신호입니다.

폐암이신 분들은 어깨가 결리거나 오십견 등 등쪽에서 신호를 미리 보냅니다. 이를 간과하시다 보니 폐암단계까지 온 것입니다. 어깨가 결리거나 할 때는 주열기를 이용해 어깨와 윗 등을 주열(열을 주입)하시면 됩니다. 단순한 근육 이완이 아닙니다. 상당히 중요한 상비약 같은 일이오니 자세한 내용은 02-722-1852로 문의 바랍니다.

 

후코이단이 국내 암환자분들에게 알려진지가 14년 정도 되었습니다. 비록 전세계 적으로 104년 전에 후코이단이 발견 되어 1500여편의 논문이 발표되고 있었지만 해조류를 잘 먹는 우리나라에서는 늦게 알려졌습니다. 저희 한국후코이단이 처음 알린 것입니다. 인터넷 광고로 높은 순위로 나오는 건 광고비를 많이 준 없체순입니다. 우리가 후코이단을 알릴 때만해도 없거나 다른 건강식품 팔던 업체였습니다. 14년간 한우물을 파고 있는 한국후코이단에 질문을 주셨습니다. 

후코이단은 객관적으로 정말 괜찮은 식품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저희가 14년간을 후코이단만 생각하고 암환우분들에게 권하지 않았을겁니다. 계속 업그레이드 시키면서 끊임없이 후코이단 제품을 개선시켜왔습니다.

그 결과가 현재의 '펄후코이단 골드'와 '성호제 후'입니다. 펄후코이단 골드(95만원/1박스)와 성호제 후(28만원/1박스) 두 제품의 차이는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후코이단의 함량 차이입니다. 4배 차이납니다. 함유된 후코이단의 함량 비교로만 따지면 펄후코이단 골드를 112만원 받아야 했었지만 저희가 95만원으로 책정한 이유는 전적으로 고객님의 부담을 덜기 위함입니다. 제품이 업그레이드 되기 오래 전부터 펄후코이단 골드의 가격은 95만원이었습니다. 후코이단의 함량은 지금과 같았고, 대신 암환우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알로에, 실크 아미노산, 가바, 스피루리나 4개의 식품을 추가로 더 넣기 전에도 95만원이었습니다. 즉, 95만원어치의 후코이단에 다른 건강에 유익한 식품 4가지를 상당한 양 첨가시켰음에도 불구하고 현재의 펄후코이단 골드제품 1박스에 95만원을 그대로 지켜드리고 있다는 얘기입니다. 귀한 제품 귀하게 드시고 좋은 소식 있기를 기대합니다. 

아버님의 경우는 현재는 펄후코이단 골드를 드셔야 합니다. 처음 드시기 때문에 첫 구매한 1박스는 한달만에 드시기 바랍니다. 그럴려면 하루에 12스푼씩 드시게 하십시오. 10여년을 자란 암은 정말 꽤 오랜동안 자랐습니다. 만만한 상황은 아닙니다. 집중하십시오. 몸에 좋다고 하는 걸 모두 집중하십시오. wellbeing life.
 

아쉽지만 병원에서 시행하려하는 수술, 항암제, 방사선은 너무가 공격적이라 암만이 아니라 다른 문제를 반드시 유발합니다. 그래서 저희와 상담이 필요합니다. 하지 말라는 것이 아니라 현명한 판단과 시기에 도움을 드리려 합니다. 병원 치료와 후코이단 섭취, 그리고 몸 속 깊숙히 따뜻하게 해서 냉기를 빼주는 주열까지 조합을 잘 이루어서 적절히 하시기 바랍니다.

암환자는 체온이 일반적인 36.5도보다 1도 정도 낮은게 보통입니다. 저체온, 특히 폐 부분의 낮은 체온은 곧 폐에 냉기가 있다는 뜻입니다. 냉기는 사우나나 반신욕 같은 것으로 빼기 곤란할 정도로 냉기 빼기가 쉽지 않습니다. 30여년 전 일본에서는 이런 냉기를 효율적으로 빼내는 일을 시작해서 20여년 전 우리나라에 전해져서 수많은 암환우분들이 실천하고 계십니다. 바로 주열입니다.

주열을 해주는 주열기는 간단하게 생긴 의료기라 휴대하고 다닐만 합니다.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24시간 끼고 사는 암환우분들이 많습니다.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것은 이제는 암환우분들에게는 상식적인 일이 되었지만 구체적이고 효율적으로 몸 속 깊은 곳까지 체온을 정상으로 되돌리는 일은 뭔가 특별한게 필요합니다. 저희 한국후코이단을 주열하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후코이단과 주열기를 잘 활용하는 법을 알려드리오니 전화주십시오. 성심껏 설명 드리겠으니 주저 마시고 연락바랍니다. 힘내시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 후회없습니다. 좋은 결과를 얻도록 저희 한국후코이단이 도와드리겠습니다. 02-722-1852.

 

http://www.koreafucoidan.com/bbs_shop/read.htm?cate_sub_idx=0&me_popup=&auto_frame=&passwd=&list_mode=board&board_code=s72&idx=17898&page=

 

 

 

 (클릭)

 


::강 현철 님께서 쓰신글============

아버지께서 기침을 계속 하시고 숨 쉬는게 답답하다고 하셔서 동네 병원에 가셨는데 폐암이 의심 된다고 하여 큰병원에 가 다 검사를 하시고 폐암 진단을 받으셨습니다.

너무 당황스럽고 걱정스런 마음에 문의드립니다.검색을 하다 후코이단을 알게되어 드시게 하고 싶은데 도움이 될까요? 같이 사용하면 상승작용을 한다는 내용을 보고 주열기도 관심이 가는데 폐암환자에게도 주열기가 좋을지 궁금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