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주문했습니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283
2017-07-10 17:57:00

한국후코이단입니다.

'펄후코이단 골드와 주열기 팩'을 구매하셨네요. 14년동안 아무리 좋게 후코이단 제품을 업그레이드 시켜놨어도 몸 속이 대부분 저체온인 암환자분들이 드시면 효율적으로 후코이단이 제대로 쓰여지지 않을 것 같아 고민 끝에 양심을 걸고 주열기를 적극 추천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암환자 분들은 몸 속 장기의 온도가 36.5도가 아닌 35도 정도인 경우가 많아 운동이든, 반신욕 등을 통해 따뜻하게 하려 합니다. 그러나 심부 온도 즉, 몸 속 깊은 곳의 온도는 그리 쉽게 올라 가지 않으며, 냉기가 체외로 빠지지 않아 늘 안타까워 했습니다.

주열기를 발견한 순간부터 적극적으로 후코이단을 드실 때 주열기를 병행해 보시라고 권하고 있습니다. 

온열은 피부 부분만을 따뜻하게 하고 일부의 겉 냉기만 밖으로 배출되지만, 주열은 열을 체내로 효율적으로 주입하는 것이므로 몸 속 깊은 냉기, 즉 암 주변의 냉기가 체외로 빠지므로 몸 속 온도를 높여줌으로 후코이단과 함께 드시면 좋습니다.

수박화채에 미숫가루를 타는 것 보다는 따뜻한 물에 미숫가루를 타면 잘 타지는 것과 마찬가지로 후코이단 제품으로는 14년간 혼신을 다해 개발해놨는데 이왕이면 몸 속이 따뜻하면 훨씬 효과적일 거란 생각이 듭니다.

본 패키지를 선택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최선을 다해 조언을 해드리겠습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김창석님께서 쓰신글============

방금 홈페이지에서 주문했습니다.계속 검색하면서 믿음이 가는곳에서 결정합니다.일요일이라 전화안드리고 남기니 췌장암 관련 자료도 꼭 같이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