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폐암말기
한국후코이단 조회수:433
2017-06-15 13:08:00
한국후코이단입니다.



2년 전 처음 판정 받으셨을 때 좀더 종합병원만 맹신하지 마시고 자연치유적인 부분에 관심을 가지셨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우리 인체는 다양한 이유에 의해 암이 발생하는데 그 해결도 다양할 수 밖에 없습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암이 생기듯이 해결도 여러가지 방법이 조합을 이룰 수 있을텐데요.. 종합병원에서는 3대 요법, 즉 수술, 항암제, 방사선 위주로 한 해결법만을 제시하기에 암이 나을 확률이 떨어지는 겁니다. 재발률도 높은 것이구요.



의사들의 '교과서적인 3대 요법외에는 인정하지 않는 생각의 틀'을 깨기는 앞으로도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겁니다. 암 판정을 받으면 이러한 의사들의 고정관념이 깨질 때까지 기다릴 수 없으므로 다양한 방법을 동시에 실천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암이 많이 진행된 상황이고 시간을 획일적인 병원치료로만 보냈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 마지막 방법을 쓸 수 밖에 없습니다. 물론 너무 늦어서 생명선에 거의 다다랐다면 운명에 맡겨야 하는거구요.



전화로 말씀드리고 샘플과 자료를 보내드렸지만 중요한 것은 환자의 현재 상황에서 얼마나 적합한 방법을 해드릴 수 있느냐 입니다. 대화만 된다면 후코이단 외에도 여러가지 방법을 전해드리고 싶지만 환자 본인 마음상태와 몸 상태, 가족의 마인드가 어떠냐는 변수가 있어 조심스럽습니다.



어제는 주열기를 활용한 온열요법 교육을 받고 왔습니다. 이또한 체온을 올려 유익한 방향으로 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후코이단과 함께 드시면 결국 열로 몸의 고속도로를 깔고, 후코이단이라는 명차가 잘 달릴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보았습니다. 시너지 있는 조합을 만들어 드리는 것이 저희가 하는 일입니다. 잘 판단하시고 연락 다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국후코이단 문의 02-722-1852.







::박철민님께서 쓰신글============


아버지가 폐암말기로 2년 정도 치료를 받으셨고, 더 이상 치료방법이 없어 자연치유센터에도 가셨었는데 지난 주에 거동이 어려우실 정도로 않좋아지셔서 병원에 입원하셨습니다.

이미 간에도 전이가 다 되어 더 이상 병원에서는 해줄 수 있는 게 없다고 하는데요.

마지막 간절함으로 샘플 신청해 봤는데요.

저희 아버지 같은 경우에도 치유는 아니더라도 효과를 볼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