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병원치료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한국후코이단 조회수:757
2017-05-07 22:05: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어제 전화로 길게 상담하면서 조언 드렸습니다. 저희의 조언이 정답은 아닐지 모르지만 10년여동안 암환우와 경험했던 지식을 후코이단과 관련하여 말씀드렸사오니 지금부터라도 환자분에게 적용 시키시기 바랍니다.

 

폐암의 경우 보통은 병원에서 암제거 수술하고나서 주변장기인 간과 식도 등에 전이가 되었을까봐 항암치료를 권유 받습니다. 검사장비에 보여지는 암조직을 없앤 후(수술) 경험적으로 혹시나 검사에는 보이지 않지만 전이가 된 좁쌀만한 크기의 암이 보일지 몰라 재발을 막기 위해 항암제 주사를 투여하거나 방사선을 쪼이는 방법 등 종합병원에서는 3대 암치료 요법인 수술, 항암제, 방사선이 기본적인 치료방법입니다. 수술이나 항암요법을 하면 당장은 암이 줄어들거나 안보일 수 있는데 근본적인 암의 원인이 해소되지 않는 한 암 재발을 피할 수가 없다는게 현대요법의 한계입니다.

 

그리고 자연요법을 생각하면 암환자 주변에는 워낙 사공들이 많고 좋은 의도에서 조언을 해주기 때문에 사양하기도 힘들지만 소신을 갖고 괜찮다 생각하고 결정한 일이라면 최소한 6개월은 꾸준히 자연요법 중 한두개를 실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몇일 또는 몇주일 시행하다 아니다 생각되어 다른 것으로 돌리는 것을 비일비재하게 보는 입장에서는 안타까울 때가 많이 있습니다.

 

수년 수십년 동안 키워진 암에 대한 증상들이 단 몇일 몇주만에 완화(병원의 수술, 항암, 방사선 치료)되는 것을 기대하는 것 자체가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인체는 복잡하고 변수가 많기 때문에 그리 단순한 결과를 나타내기도 쉽지 않고 설사 즉효적인 결과를 내는 약물의 경우는 독성이 일시적으로 증상을 억누르고 있을 뿐 근본적인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 조만간 문제가 다시 나타나는게 보통입니다. 신경을 둔화시켜 통증을 못느끼게 하는 진통제나 세균을 죽이는 항생제같은 것들이 그러할 것입니다.

 

몸을 구성하는 세포가 정상적인 생활을 수행하기 힘든 문제가 있기 때문에 signal(신호)을 통증 등으로 보내는 것인데 병원에서는 그 원인을 해결해 주기 보다는 위험 신호를 못느끼게 해주는 그런 식이 암치료에도 적용되고 있습니다. 수백만년 전부터 세포의 생존본능이 있어 몸에 문제가 발생하면, 정상적으로 몇개월만에 노화되어 죽어야할 세포들이 위험을 감지하고 죽지 않고 일을 수행하려는 생존을 위한 몸부림이 유전자적으로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는데 몸 속의 위험을 해소하지 않는 한 이러한 죽어야할 세포가 죽지 않고 계속 커지는 상태(암)는 멈추지 않고 지속됩니다.

 

병원 검진에서 나타나는 암세포는 바로 몸 속의 위험신호를 감지하고 노화되었어도 죽지 않는 세포덩어리입니다. 병원 치료는 수술로 이를 잘라내거나 항암제로 독살시켜 죽이려하거나 방사선으로 태워없애려고만 합니다. 이 대표적인 3가지 요법 외에는 시도 자체를 하기 힘든 현실이기 때문에 면역력을 증강시켜 암을 없애면서 그 원인을 해소하기 위한 노력은 거의 실현 불가능한 일입니다.

 

암을 완치시키기 위한 방법에 대한 원리는 위에서 설명드린대로 원인을 해소시켜야 합니다. 그 원인을 해소시켜 달라고 몸에서 통증이나 암세포나 염증 등의 신호를 보내는대도 병원에서는 나타나는 증상만을 없애는 대증요법(對症療法)만을 시행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답답하기 이를데 없으며, 환자나 가족도 이게 최선인 줄 알고 거의 여기에 올인하다 나중에 큰 문제(현대의학의 한계로 인한 재발의 연속)에 봉착하고나서야 후회하고 다른 방법(원인을 해결하기 위한 노력 또는 더 심각해진 증상을 완화시키는 방법)을 찾아 동분서주하게 됩니다.

 

 

자연요법은 암의 근본원인을 해소하기 위한 자연스러운 몸에 대한 보조행위입니다. 암의 근본원인은 결국 몸 자체가 해결해야 하지만 몸에 독소가 너무 많아 회복하려는 힘(항상성)이 약화되어 있거나 면역력이 극히 떨어져 있기 때문에 스스로 해결하지 못한 상태에 빠지게 되며 이때 자연스러운 여러가지 요법(식이요법, 온열요법, 해독요법, 건강식품 집중섭취 등)을 통해 몸이 스스로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국 몸이 원인을 해결하는 것이며, 의사 등 사람이나 약물, 수술, 항암제, 방사선이 해결해 주는 것이 아닙니다.

 

의사가 인체에 대해 잘 알고 있어서 인체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여러가지 보조적인 자연요법을 시행하도록 도와주고 한다면 참 좋겠지만, 현실은 그렇게 해 가지고는 암치료에 있어서 만큼은 병원 운영이 어려운 현실이므로 환자에게 집으로 돌아가서 자연식이요법을 하고 건강식품을 집중적으로 섭취하라는 말을 감히 꺼낼 수가 없는 것입니다.

 

 

암 환자나 가족이 굳이 병원의 운영을 돕기 위해 이런 증상치료를 위해 수백 수천만원을 병원에 기부할 필요는 없습니다. 병원은 정형외과(뼈 수술 등), 성형외과(생활에 심각한 지장을 초래하는 원인을 해소하는 성형수술 등), 세균감염 해소(항생제를 통한 세균제거), 응급환자(교통사고, 급체 등 응급실 운영), 뇌나 심장에 혈관이 막혀 응급을 요하는 수술 등 급성질환자를 위해서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검진기술도 발달)

 

그러나 암이나 고혈압, 당뇨, 간질환, 신장질환과 같은 만성질환자에게는 좋은 결과를 못내고 있는 병원의 현실에서는 이들 질환자는 자연요법만이 살길입니다. 내 몸의 회복력(자연치유력)이 돌아올 수 있도록 도와주어 위험이 해소되고 정상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자연스러운 방법을 택해야 합니다. 특히 고객님 아버님처럼 80대로 연세가 있으신 경우 더욱 자연요법으로 치유를 기대해야 합니다. 병원에서 수술하고 항암제 주사 맞고, 방사선 치료하는 방법은 젊은 사람도 견디기 힘든데 고령 노인에게 시행하는 것은 너무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암에 걸렸어도 자연으로 돌아가 살다보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암이 사라진 사례는 방송에서도 많이 봅니다.

 

병원치료를 권고받아 병원에서 수술과 항암제, 방사선치료를 한 후 급격히 기력이 떨어지고 식욕이 없어져 영양실조로 불과 몇개월을 못사시고 돌아가시는 사례를 주변에서 접하게 됩니다. 환자나 가족은 비록 마음은 급하지만 보다 현명하고 지혜롭게 대처해야 하지 않을까요?

 

 (클릭)

 

고객님처럼 지금에서나마 병원치료에만 의지하지 않고 의사만 쳐다볼게 아니라 자연식이요법 등에 관심을 가지신 것은 다행입니다. 그렇지 않고 결국 병원만 쳐다보다가 병실에서 장례식장으로 직행하시는 분들을 볼 때면 안타깝습니다. 한번 인생인데 오로지 한가지 방법만을 고집하지 말고 다양한 회생의 방법을 모색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현명한 판단과 지구력으로 꾸준히 자연요법을 시행하시다보면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되고, 나중에는 주변에서 누가 말려도 절대 급성질환자 전문인 종합병원에서 급성환자처럼 급하게 암치료는 받지 않을 것입니다. 고객님도 지금처럼 상담원의 안내를 받아 잘 시행해 주시고, 상태변화에 대해 수시로 연락을 취하면서 궁금하신 점 언제든지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또는 1:1 문의하기 (클릭)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호 신뢰관계 유지가 아주 중요합니다. 환자분의 건강 회복을 간절히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박 용민님께서 쓰신글============
 

아버지 연세가 80이 넘으셨는데 폐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병원에서는 빨리 수술과 치료를 해야 된다고 하는데

연세 있으신분은 병원치료 받지 말라고 하는 얘기를 들어서

다른 좋은 방법을 찾다가 후코이단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는것이 가장 좋을지 또 후코이단을 드시게 하는게

좋을지 좋은 답변 부탁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